좋은 문장

매일 염려하는 말


매일 염려하는 말

1. 나는 외계인이며, 멀리서 당신을 걱정하고, 내 마음을 표현하는 인사말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비가 내리고, 미끄러 져, 천천히 운전하세요! ^ O ^

3. 당신이 지금 괜찮은지 모르겠습니까? 걱정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행복을 즐기고 있다면, 제게 말하지 마세요. 고통을 당하면 제게 말해주십시오.

4. 오늘은 추운 날을 바라고, 몸에주의를 기울이고, 향이 나는 것을 먹으며, 옷을 더하고, 아이스 캔을 덜 먹고, 향을 먹고 자고, 몸은 위대하다.

5. 날씨가 너무 빨라졌고, 당신의 귀여움 때문에 밤에 담요를 덮고, 돼지 발을 동결시키지 말고, 뿌리를 핥을 것도 없으므로, 나에게 콧물을 흘리지 않아야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길 빌어!

6. 소금을 적게 먹고 식초를 더 많이 먹고 고기를 덜 먹고 채소를 더 많이 먹고 설탕과 과일을 덜 먹고 차 안에서 걷지 않고 화가 덜고 웃으며 덜 슬퍼고 잠을 잘 자게된다.

7. 마음이 거기에 있다면, 꿈은 거기 있고, 하늘과 땅 사이의 진정한 사랑이 있습니다. 성공 또는 실패를보고, 인생은 영웅입니다. 단지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곤경에서 벗어나 영광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8. 질병은 끔찍한 것이 아닙니다. 믿음이 존재하는 한 회복은 꿈이 아닙니다. 질병을 도전으로 생각하고, 신앙을 무기로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승리 할 수 ​​있습니다!

9. 나는 인생에서 두 가지 큰 기쁨이 있다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하나는 소유 후에 맛을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완전한 추구 감각을 갖는 것입니다.

10. 옷을 더 입거나 식히고 조심하십시오.

11. 당신이 10000000이라면, 건강은 첫 번째 것이고, 없으면 당신은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12. 행복하고 행복하다는 것은 행복이며, 다른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 수있는 행복입니다. 행복은 다채롭고 다채 롭습니다. 마음으로 경험할 때 행복해집니다!

13. 안녕하세요, 오늘 기분이 좋은가요?

14. 너무 피곤하지 마라.

15. 외모를 추구하지 말고, 거짓말하기 쉽고, 공리주의를 추구하지 않으며, 잃어 버리기 쉽고, 다이아몬드로 가득 찬 롤렉스를 추구하십시오. 적어도 지금도 여전히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다!

16.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는 흡연 개념은 이미 매우 구식입니다. 건강을 위해, 당신은 두 덜 걸릴 것입니다!

17. 무수한 생각을 마음 속의 무한한 축복으로 바꾸고, 조용히기도하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십시오.

18. 사탕 먹으러 약을 먹어야 해. 주사 용 장난감을 가져야 해. 너는 아무것도하지 않으면 ... 내가 너에게 가져 가자. * ^ o ^ *

19. 장래의 예리한 지혜로 새로운 성공을 거두시기 바랍니다.

20. 혼잡 한 사회에서 좋은 친구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친구를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사람을 찾고 위선의 베일을 퇴색시키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교차하는 친구가되기를 바랍니다.

21. Laughter는 친환경적이고 환경 친화적 인 미용 보충제로 가장 편리하고, 영양가가 높으며, 다용도이며, 슬픔과 고민이 없습니다. 편지? 그것을 믿지 마라!

22. 돈은 삶을 위해서 충분하지 않다. 건강 만이 너의 삶의 부이다! 사스 예방에주의하고 가면으로 여행하고, 물을 충분히 마시고 더 많은 비타민을 먹는다. 선한 사람이 그의 삶에서 안전 해지기를 바랍니다.

23. 돼지는 어머니에게 어디에 행복했는지 물었다. 어머니는 행복은 꼬리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돼지는 작은 꼬리를 입에 물기 시작했고, 어머니는 미소를 짓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린이 들아, 계속가는 한 행복은 너를 따라갈 것이다!"

24. 과거의 낯설음이 뜻하지 않게 영원한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어떤 감정에 대한 암묵적 이해가 당신의 우정을 계속 지킵니다. 외로운 여행을하면서 나는 매일 당신의 열렬한 보살핌과 진실한 축복을받을 수 있습니다.

25. 당신의 일이 의도적이든, 친구가 친숙하든간에, 당신의 애인이 진심이든, 모든 것이 잘 되어도, 손을 들고 사랑을 그리며, 하늘의 마음으로 바뀌어도, 당신의 영원한 행복을 기원합니다.

26. 고마워, 나에게 말하고, 나를 웃게 만들고, 내 마음을 풀고, 내 말을 듣고, 내 마음을 키워주고, 고마워. 너 내가 필요할 때마다 너는 항상 거기에있다.

27. 이봐, 내 메시지를 받았 니? 매일 행복하길 바래! 너를 행복하게 해줄거야,이게 내 가장 큰 소원이야 !!

28. 걱정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게 한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든지, 진심으로 바란다.

29. 건강과 행복이 지구를 비추는 태양으로 당신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봄 비가 내리는 것처럼 행복과 행복이 당신처럼 흘러들 수 있습니다.

30. 당신은 일년 중 365 일 동안 매일 좋은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31. 너와 내가 만나는 길은 희소 한 과거의 운명, 조용한 축복, 친척들로부터의 인사와 상호 간호를 소중히 간직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