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다른 사람들의 말을 위로하기.


다른 사람들의 말을 위로하기.

항해와 항해, 그러나 나는 다른 쪽이 어디에 있는지에 관해 모른다. 길은 19 년이었다. 그러나 나는 목적지가 어디에 있는지에 관해 모른다. 길을 따라 가면서 땀 만 뿌렸다. 나는 한 번 울기가 허락되지 않았다.

형제 자매를 알아보고, 일시적인 실패로 포기하지 말고, 선생님이 한 번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마음이 죽지 않는 한, 사람들은 언제나 희망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또한 고등학생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노력합시다. 내년에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이며, 성공적인 웃음 만있을 것입니다.

마음이 거기에 있다면, 꿈은 거기 있고, 하늘과 땅 사이의 진정한 사랑이 있습니다.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인생은 영웅입니다.하지만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어린 소녀, 진정한 노력은 결국 진정한 회복으로 돌아갑니다.

조용한 사람이라면 자신을 믿어 라. 낭만적 인 사람이되고 싶다면 장애물을 극복하고 이상적인 하늘을 날 수있는 법을 배워야한다.

망치, 말처럼, 당신이 당신의 힘으로 그것을 할 수 없다면, 당신은 후회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네가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있다. 이제 너는 권력을 회개하고 썩어 져야한다. 형님, 어서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사람들은 어제의 어려움, 슬픔, 실패, 비극적 인 좌절을 되돌아보고있는 사람들이 아니지만 미래를 바라는 자신감, 희망, 용기 및 즐거움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

3 일간의 운명, 열심히 일곱 가지, 모든 것이 강제 될 수 없습니다. 최선을 다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생은 기쁨과 슬픔의 과정입니다. 이런 종류의 삶은 풍부하고 다채 롭습니다. 성공의 신비와 열심히 일할 용기를 찾을 수있는 한, 한번 실패하는 것은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큰 강에는 작은 물고기가 있고 작은 강에는 큰 물고기가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이상적인 브랜드 대학에 입학하지 않았지만 독창성과 열심히 일하면서, 나는 4 년 후에 아직도 많은 미래가 있다고 믿습니다!

아마도 대학 입학 시험의 성공 또는 실패는 실제로 우리 삶의 한 단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삶을 결정할 수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나는 대학 도로를 끝까지 기원합니다!

인생의 실패는 없습니다. 너무 많이 걱정하고 기회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사실, 대학 입학 시험은 그렇게 끔찍하지 않습니다. 기분, 정신력을 조정하고 다시 돌아 오십시오. 할 수 있습니다!

어제의 좌절감을 고하 고 내일의 의지에 도전하기 위해 오늘의 정의로 앞서 나가십시오. 대학 입학 시험의 실패는 끔찍한 것이 아니며, 자신감을 되찾고, 정신을 조정하며 계속 투쟁합니다!

아름다운 "마라톤 (marathon)"정신! 회사의 의지, 현실감있는 지속적인 발전, 결코 멈추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두 "마라톤"정신을 전진합시다!

"위기"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위기"는 "살아있는 기계"와 "새로운 기계"를 낳습니다. 감히 대면하고 새로운 결정을 내리는 데 능숙하다면 모든 것이 바뀔 것입니다.

인생의 자랑 스러울 때, 차분한 태도로 성공을 바라보고, 좌절 할 때의 길을 찾고, 낙관적 태도로 실패를보고, 발아의 씨앗을 뿌리고, 그 날의 결과를보아야합니다. 고등학생, 자랑스러운 삶 탈출구를 찾아야 할 때, 차분한 마음으로 성공을 바라보아야하며, 좌절하면 탈출구를 찾아 낙천적 태도로 실패를보고 하늘에 세균을 뿌리고 그 날의 결과를 봐야합니다. 결실의 열매는 항상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게 속합니다.

친구는 울지 않으며, 당신은 여전히 ​​내 마음의 가장 깊은 부분에 있고, 친구들은 울지 않으며, 나는 당신과 혼자가 아닙니다. 바다에 진짜 친구가있는 것은 드뭅니다. 제발 나를 사랑한다면 상관 없어요!

나이와 나이가 비슷합니다. 나이가 많고 젊습니다. 꿈이 있다면 자신 만의 이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을 맞아 한숨, 황량한 가을, 춥고 추운 겨울, 연기가 가득한 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왜 안되죠? 내년에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꿈은 충분하지 않지만 꿈은 필요하지만 사랑은 항상 상처를받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다시 비가 내리지 만 우리는 여전히 햇빛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내 편이 아니라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

대학 입학 시험에 실패하지는 않으며 모든 사람의 깊은 생각에 가져다주는 경험과 감정은 희귀 한 보물입니다. 앞서가는 위조 과정은 알려지지 않은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