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웃기는 단어들


웃기는 단어들

가장 고전적인 재미있는 단어

1. 8 개의 교훈, 가로등에 서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2. 내가 여자를 그리워 할 때마다, 나는 산에 벽돌을 놓았다. 그래서 세상은 만리장성을 가지고있다.

3. 합격 입학 시험의 결과가 나왔다. 선생님은 안도의 한숨을 내게 말했다. 사실,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그것은 당신과 대학을위한 일종의 행복이었다.

4. 두뇌를 사용하도록 요청하지 마세요. 왼쪽 뇌는 물, 오른쪽 뇌는 모든 밀가루이며 움직이지 않습니다. 모두 붙여 넣기입니다.

5. 공자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라오 츠 주 (Lao Tzu)가 문제를 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6. 기밀성이없는 벽은 없으며 들어 올릴 수없는 기둥이 없습니다.

7. 나는 큰 전갈을 잃어 버렸고, 다시 돌아 서서 다시 번쩍 들었다.

8. 나는 방을 정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나를 혼란스러운 방 영웅이라고 부른다.

희망은 불처럼, 실망스럽고, 인생은 7 번 점화, 8 번 피우는 ...

당신은 내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정말로 기다렸다가, 기다릴 사람을 찾았다 고했습니다.

유명인은 그가 유명하기 전에 자신이 누구인지 알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유명 인사 인 후에 자신이 누구인지 모릅니다.

내 세계가 갑자기 눈이 내리기 시작 했어, 맙소사! 내 머리카락을 빗어 마시지 마.

나는 친구들을 사귀고, 특히 내 여자 친구.

바보가 앉고 기다리고, 현자는 동전에 앉는다.

뚱뚱한 남자는 실제로 그가 거친 사람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네가 어렸을 때 나는 너를 정말로 존경한다.

1. 언젠가 너의 이름이 나의 가계도에 나타날거야!

2, 급여보다 급여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을 잊어 버리고, 살고 싶지 않습니다.

3, 20 년 이상 살았고, 조국을 위해, 사람들에 대해, 모든 생각을하고, 상심하여 실패했습니다.

4, 나는 지방과 싸워 거의 희생하지 않았다.

5, 생명, 그것은 태어난, 라이브 ~~

6, 그때 추한 또한 사랑에 빠지기를 원하고, 사랑으로 가득 찬 세상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7, 우주선은 자연스럽게 가라 앉다 다리 머리를 쳤다 ~ ~

8. 당신이 웨딩 드레스를 입을 때, 나는 또한 그것에 넣어 ~~

9. 나는 안정되고 안정된 삶을 위해 예수님 께기도 드렸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먼저 세계 평화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10. 나를 사랑하고 크게 말 해주세요! 내 마음 속에 일생 동안 나를 미워하십시오!

11. 젊고 어려운 일을하면서 몇 년이 지났습니다.

12, 나는 봄에 여자 친구를 잔뜩 심었습니다. 이제 가을입니다, 오, 실제로 아무 곡도 ~~

13. 당신은 한때 나에게 말했다, 나는 항상 나를 사랑할 것이다. 나는이 사랑을 이해하지만, 영원히 그것은 무엇인가?

14. 7 살짜리 소년은 지구상에서 가장 끔찍한 생물이며, 호기심, 이동성, 파괴력, 미성년자 보호가 있습니다.

15, 사람들은 비싸고 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돈을 내지 않으면 다시 갚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6. 여름은 좋지 않다. 가난한 사람들이 가난 할 때, 북서쪽의 바람조차도 술을 마시지 않는다. 다행히도 지금은 가을이다.

17. 나는 서원을 믿지만, 나는 너를 믿지 않는다. ~~

내가 그것을 내려 놓을 수없는 18, 내가 가질 수 없어 ~ 있어야합니다 ~~

19. 특별한 사람들은 나 같은 특별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20, 내 인생은 두 가지 일뿐입니다 .1 이것은 2 일뿐만 아니라

21, ** 불편 함, 자유롭지 않음 ** ~~

22. 나는 세상에 연회가 없다는 것을 안다. 적어도 나는 연회를 잘 먹어야한다.

23, 설명은 은폐하는 것입니다, 은폐 이야기를 ~ ~

24, 사람들과 사람들은 손님들과 잘 지낼 수 없습니다!

25, 내가 곤경에 처했을 때마다, 나는 티베트어 경전을 읽을 것이다 : "왜 그걸하고 있니?", 영어로 번역 됨 : 모든 돈은 내 집으로 간다!

26, 선량은 다른 사람들이 배고픈 때, 나는 고기를 먹지 않습니다 지아 입이 ~~

27. 저는 십대 문제가되고 싶었지만 오랜 세월 동안 규칙을 지켰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