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사람들에게 열심히 일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사람들에게 열심히 일하도록 권장하십시오.

01.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어하지만 소수의 사람들은 자신을 변화시키고 싶어합니다.

02. 활동적인 사람들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보고, 부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종류의 걱정을 봅니다.

03, 실패 할 변명을 찾지 말고 성공할 수있는 이유를 찾는다.

04. 위대한 사람은 위대하다. 왜냐하면 그가 다른 사람들과 갈등을 겪을 때 다른 사람들은 자신감을 상실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목표를 성취하기로 결심한다.

05, 필사적 인 사람들 만이 절박한 상황에 처하게됩니다.

06. 슬프고 고통 스러울 때 뭔가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우는 것은 영원히 당신을 무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07. 세계에서 가장 쉬운 것 중에는 시간을 지연시키는 것이 가장 적은 노력입니다.

08. 사람들이 할 수있는 이유는 믿는 것입니다.

09. 유죄 판결을받은 사람이 개발 한 권한은 관심이있는 99 명 이상입니다.

10. 모든 노력의이면에는 이중의 보상이 있어야합니다.

11. 삶의 위대한 원인을 확립하는 것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가능합니다.

12. 모든 제한은 당신의 마음에서부터 시작됩니다.

13, 파종하는 눈물을 가진 사람들은 미소를 지을 수 있어야합니다.

14, 욕망은 열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내가 산을 부드럽게합니다.

15.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영적 활동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6.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며, 가장 큰 자산은 희망입니다.

"당신의 노력이 헛되다 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뜻을 연마 할 수있는 권리;

당신의 노력이 단호히 이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일과 관련이 없습니다.

당신의 노력이 자아 추구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멸종 직전에 있다는 것, 빠져 나갈 길이 없다는 것, 당신은 "죽은 태어남"에 빠져야합니다.

인생이 너에게 준 봄을 잊지 마라. 너 자신의 사업이 되려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

20 년 전부터 여전히 중등 학교에 다니고 있었을 때 나는이 단어들을 기억해 냈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감동을주는 인센티브를 제공해 왔습니다. 오늘날이 문장의 내용을 다시 읽고, 독서는 여전히 얼굴을 때리고, 확고한 신념을 도울 수 없으며, 좌우명을하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원칙을 계속 따라갈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승진이나 부를 얻고 싶어하든,이 세상에서 많은 일을 겪어야합니다 ... 최종 분석에서 그들은 명성과 재산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으며 종종 손실로 고통을 겪습니다. 사람들은 "명예와 재산에 무관심한"이라는 용어를 생각할 것입니다. "인생은 살아있다, 명예와 재산", 사람의 삶에서 "명예와 재산"은 누구에게나 만날 것이다. 그러나 삶과 가치관에 대한 전망의 차이 때문에 명성과 운세에 대한 태도와 욕망의 정도는 다르다.

사람들은 결국 당신의 노력이 쓸데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당신의 의지를 연마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더 많거나 적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노력은 단 한 번이라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당신은 항상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원래의 컵에 잔여 물을 버리고, 빈 컵으로 새로운 것을 받아 들인다. 이데올로기 적 개념은 언제나 끊임없이 업데이트되어야한다.

"당신의 노력이 자아 추구라고 생각하지 말라, 멸종 위기에 처한 것, 빠져 나갈 방법이 없다는 것, 당신은 '죽은 태어남'에 빠져 나와 진보의 목표를 설정해야하며, 미래를 고대 할 수는 없으며, 망설이는 것만이 아니라 모두 밖으로 나가라. 성공하려면 성공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이 단지 당신 자신의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인생에서 당신에게 주어진 봄을 잊지 마십시오!"앞으로 나아가 자면, 많은 친구들과 귀족들의 도움을 얻을 것이며, 당신은 당신의 사랑과 다른 사람들을 도우 려야합니다. 사람들에게 사회로 돌아 가기 위해서는 이것이 또한 사람이되는 원리라고 생각합니다.

일루미네이션은 태양에 대한 특허가 아니며 빛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살아 있다면, 단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이 차가운 지 상관 없습니다. 장난 꾸러기, 웃기는 소리, 너는 모두 너무 귀여워. 다른 사람들의 조소와 풍자에 신경 쓰지 마라. 너 자신의 역할을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너가 넘어지면, 너는 일어 서서 미소 짓고,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인내심이나 포기, 선택하는 방법과 상관 없으며, 선택이 될 때까지는 틀릴 수 없습니다.

행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갖고있는 것을 소중히하고 자신이 갖고 있지 않은 것을 잊는 것입니다.

운명을 통제하는 방향타는 투쟁입니다. 약간의 환상을 품지 말고, 약간의 기회를 포기하지 마라. 매일 열심히 일하지 마라.

말이 끝나고, 강한 군인이 놀고 있습니다.

급류는 없으며 용감하다고 할 수 없으며 등산에 관해서는 어떤 산도 말할 수 없습니다.

하루에 한 번 "나는 정말 좋습니다"라고 자신에게 말하십시오.

꿈은 길고, 꿈에는 느낌이없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이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태양이 어렴풋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목표가 없다면, 꿈은 Yu Jia입니다. 그래서 언제 깨울 지 생각지 않습니다.

내일을 바라며, 오늘의 고통을 잊어 버리자.

약한 사람은 단지 레슬링을하고, 야만인은 불에 타야 만하며, 용감한 사람 만이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보통 킬로미터를 지키기 위해 달리지는 마십시오. 100 미터 스프린트를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신 앞에서 떨어진 바위를 두려워한다면, 인생은 항상 정체 된 물의 풀이 될 것입니다.

삶이 이상, 꿈, 환상을 버리면 인생은 단지 빈 선반 더미 일뿐입니다.

인생에 친구가 없다면 그것은 햇빛이없는 것과 같습니다.

인생은 환상 세계에 영원히 묻혀서는 안되며, 그 밖의 무엇을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살아 있다면 뭔가를하십시오. 주위에있는 작은 일들을 시도하고, 가까운 사람들을 사랑하려고 노력하며, 매일 매일 진지하게 살아보십시오 ...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얼마나 많은 힘든 날이 있습니까?

화를내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뭔가 잘못함으로써 자신을 처벌하는 것입니다.

사물은 종종 사람들을 상대로 가고, 사물은 항상 인공적입니다.

탐욕은 가장 가난한 현실이며 만족은 가장 큰 재물입니다.

사다리 계단은 결코 발을 안고 있지 않으며 한 발은 다른 발이 올라갈 수 있도록 사람들의 발을 잠깐 올려 놓습니다.

내일의 희망을 위해 오늘의 고통을 잊어 버리자.

우리 세계에서는 결코 슬픈 후발에 메달을 안 씁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