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라.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라.

하늘과 바다는 사랑에 빠지 긴하지만 그들의 손은 잡을 수 없으며 사랑은 계속 될 수 없습니다. 하늘이 울부 짖었다. 바다 표면에 눈물이 흘렀다. 처벌 되더라도, 하늘은 영혼을 바다로 보내야한다! 그 때부터, 하이이는 푸른 색이다. . . . 내 애인에게 주렴.

너를 사랑하는 것은 너의 행복이나 행복이 나에게서 오는 것이 든 행복을보고 너를 행복하게 보는 것이다. 어쩌면 나는 행복하다 !!

당신을 만난 날부터 내 삶은 더 이상 당신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당신과 헤어지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평생 동안 너와 함께 살 것이며 함께 행복한 삶을 누릴 것이다.

청년의 기억의 길을 따라 몇 년이 지난 강을 이용하여 진정한 감정으로 덮인 산들 위에 조용히 땅에 가득한 달을 밟아서, 당신은 내 마음 속에 살았고, 전체 삶을 스케치했습니다. 그것은 달콤합니다.

산이 더 이상 혼자 서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물이 있고 얽혀 있기 때문에 흰 구름은 더 이상 홀로 떠오르지 않습니다. 바람과 함께 행복한 게임이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외롭지 않습니다. 또 기뻐.

누락 된 가장 밝은 별, 창문 앞에서 빛나는, 달빛의 그림자, 내 깊은 사랑을 브랜딩, 우아한 옷에 투영, 당신은 느낄 수 있습니까? 아름답다.

왕조, 해, 태양, 달, 계절, 연, 평야, 흰 눈, 바보, 슬픔, 사랑, 미움, 사랑, 매력, 사랑, 너, 나, 나, 나는 영원히 달콤하고 운이 좋다. 행복은 좋은 것이지, 너와 나!

삶의 길은 사람, 수천 명의 사람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우리는 만났습니다. 운명은 운명입니다. 나는 이것이 운명이라고 말합니다. 당신과 내가 서로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가 쓰는 아름다운 이야기, 달콤한 맛, 다른 사람들이 행복하게 보입니다!

계절에 따라 꽃이 피면 붉은 색이 나타나며, 노년기는 어떻게 연기를 지탱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미소는 내 영원한 사랑, 아카시아의 진정한 감정이 하나 또는 두 가지를 이해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사랑하는 자기야, 너는 내 유일한 존재 야. 너를 영원히 사랑해.

히아신스는 사랑과 빛 비, 생각의 부드러움, 게으른 미소, 아름다운 계절의 파리 그리고 마침내 단맛. 너의 아름다운 사랑은 조용해, 행복은 조용히 녹아, 나는 너를 영원히 앞으로 날아갈 미소를 빕니다!

당신과 같은 세상에서 같은 푸른 하늘, 같은 공기를 마시고 있습니다. 무색, 무미, 투명하지만 호흡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매일 매일 여분의 호흡을 필요로하는 모든 호흡도 생각하면됩니다.

먼 거리는 서로의 거리이지만 서로의 마음과 가깝습니다. 휴대 전화의 벨소리가 부드럽게 울리면 언제나 당신을 동반 한 당신의 변하지 않는 소원이며, 당신의 삶은 따뜻하고 달콤하며 항상 행복 할 것입니다. .

당신의 감미로운 사랑을 사랑하고, 강박 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망상에서 은밀히 자신을 조롱하며, 왜 쉽게 사랑할 노예가 되는가? 자신의 마음에 떨어지 겠는가? 그러나 당신이 나를 당신의 마음에 넣었는지 모르겠다.

당신이 하루 종일 당신과 단정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평화는 당신의 시간의 매 순간마다 당신과 함께 매분의 두 번째를 보내고 싶어합니다.

사랑의 길에서 가장 행복한 것은 마음이 열려 있다는 것, 가장 따뜻한 것은 따뜻함, 가장 달콤한 것은 자기야 달콤한 것, 가장 친한 친구는 알고, 가장 아름다운 것은 아름답고, 나란히 걸어서 함께 걷자!

사랑 달콤한 달콤한 사랑, 행운과 행운을 빕니다, 모든 번영과 번영이며, 건강은 종종 장 Kangjian 함께, 모든 게 원활하게 간다, Lehe Hehehele. 나는 건강, 행복, 행복을 영원히 바란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