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읽어 줘, 나를 키우라.


올 여름, 나는 친구들을 돕고, 할머니를 방문하고, 어머니가 할 수있는 일을하도록 돕는 등 많은 의미있는 일을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의미있는 것은 책을 아름답게 보는 것입니다.

미풍의 밤이었고, 나는 책의 바다에 타고있는 보트에서 혼자였습니다. 어떤 책으로 나를 그렇게 아름답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까? 이봐, 작가 Feng Xiaocai가 "환상의 세계"로 밝혀졌다. 이해하기 쉽고 삶에서 철학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술꾼" "너 아직도이 여자처럼 느껴져, 나는 술에 취해 있지만, 내가 교차로에 갈 때마다 나는 어색하고 깨어날 것이다!"그리고 "푸른 눈" "위조 된 회화에서 가짜 회화의 날카 롭고 교활한 눈을 속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가짜 회화를 보면 눈으로 볼 수 있고 트릭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그림 더미에서 묶어서 넓은 햇빛에서 말렸다.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가요?" 대답은 '예'입니다. 정말 나를 사랑하게합니다!

내가 신들의 입장을 읽었을 때, 나는 심오한 문장을주의 깊게 이해할 때 어머니가 언제 왔는지 몰랐다. 그녀는 사랑스럽게 내 머리에 손을 대고 말했습니다. "아기 딸, 너무 집중해서 책을 읽었습니까?" "이 책은 유명한 작가 펭 유 차이 (Feng Yucai)가 저술 한"세상 "이라고합니다. 이 책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등장 인물의 낯설음은 들리지 않습니다. 이야기의 미묘함은 훌륭합니다. 좋은 책입니다! "나는 미소로 대답했다. 우리 엄마는 내 옆에 앉아있다. 내 머리는 내 팔에있다. 우리는 함께 읽었고, 때때로 문장을 쓰고 글쓰기를 멈췄다. 나는 모른다.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노인은 시간을 훔친 것 같다 .2 ~ 3 시간은 1 분 정도로 짧다.

9시에 나는 정말로 잤다. 나는 어머니와 마지 못해 책을 내려 놓고 불을 꺼 버렸다. 그러나 우리 입은 여전히 ​​흥미롭지 않습니다. 우리는 독서를위한 아이디어를 교환했습니다. 나는 선제 적으로 말했다 : "엄마, 펭 (Feng)의 펜에서 평범한 삶은 기복이고 즐거움은 재미 있습니다!"엄마는 뒤에 서서 기꺼이하지 않는다 : "이 시대의 재능있는 사람들은 볼을 만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두렵다. 사회의 진보와 함께 세상의 선택, 강인한 사람들의 생존, 약한 사람들이 사라집니다. "나는 어머니가 끝내기를 기다리지 않고"세상의 이상한 사람들은 모두 숙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용기와 존경의 삶을 살았고 오늘날의 사회는 동일합니다. 우리는 전능 한 전능자가 될 수는 없지만 숙달해야합니다! ""잘 말해봐! 진정한 기술은 없으며 평범하고 무 뎌 더 심해질 것이며 인생은 엉망이 될 것입니다! "어머니와 당신은 한 마디로 끝없이 논쟁했습니다.

네,이 책은 점차적으로 진리를 이해하게 만들었습니다. 묘기는 태어난 것이 아니라 자신의 근면함으로 이해합니다! 우리는 이렇게해야하지 않아? 어떤 사람들은 아무것도하지 않으며, 우리는 주도권을 잡고 열심히 공부하고 기술 개발에 노력해야합니다. 어서, 급우, 우리의 젊음이 가장 아름다운 꽃을 피워 보자!

천안 현 안웬 구오 6 학년 : 카오 Chenyu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