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유공 이샨"


"유공 이샨"의 이야기를 읽은 후, 나는 거대한 영적 힘을 느꼈다. 산속에 사는 노인은 자신의 운명에 도전했고 그의 인내는 내 마음에 깊은 충격을 주었다.

이 이야기에서 두 산이 집에서 막히고 출입하는 것이 불편했기 때문에 가족을 이끌고 집을 이끌어 내려는 유공의 결정이 내려졌다. 그는 세대의 결의를 계속 주장했다. 유공 (Yu Gong)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죽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죽었고, 손자는 소진되지 않았다. 결국 두 산이 평평해질 것이다."결국 그의 정신은 신에게 닿았 고 신을 얻었다. 도움은 두 개의 커다란 산을 없앴습니다.이 이야기는 우리 모두에게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현명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성공의 다른면에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끊임없는 노력과 인내가 없다면, 중도에서 그만 둘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꿈도 실현 될 수 없다.

꿈을 이뤄내려면 자신의 손으로 노력해야합니다. 이것은 내 피아노 꿈을 연상시킨다. 어렸을 때 나는 음악을 좋아했으며, 4 살 때 피아노 선생님의 멋진 피아노에 영감을 얻었으며 피아노를 배우기로 결심했으며 피아니스트 였을 때 어머니에게 말했다. 하지만 집에서의 조건이 좋지 않아서 피아노를 배우러 갈 수 없었지만 꿈을 결코 잊지 못했습니다. 필자는 일기장에 썼다. 나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가되고 싶다. 7 세까지, 음악 수업을 할 때 음악 선생님은 우리에게 노래를 가르쳐주었습니다. 나는 항상 선생님이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키를 춤추는 소녀와 같았습니다. 이번에는 피아노를 배우어야합니다. 우리 엄마가 우리를 산책하러 나갔을 때, 나는 학생들을 등록시키는 훈련 학교를 보았습니다. 우리 엄마는 갑자기 그것을 기억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형제를 데리고 들어갔습니다. 어머니는 피아노가 너무 좁고 너무 길고 지루하다는 것을 알려 주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끝까지 지키지 못하고 중간 정도만 끝낼 수 있습니다. 배우고 싶고 끝까지 붙들고 싶다면 우리 엄마가 배울 것입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엄마, 피아노가 전혀 지루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배울 수 있도록 잘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너를 장래에 돌려 줄 것이다. 이런 방식으로, 가족 경제가 여전히 빡빡했을 때 어머니는 마침내 내게 이름을 알려 주셨습니다. 손 유형을 연습하기 위해서는 손가락의 강도, 높은 손가락, 손목 ... 집에는 피아노가 없으며 자주 손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피아노의 흑백 키를 상상해 연습을 계속하고 연습 기간이 지나면 나는 계란처럼 "피아노 연주자"가되었다. 그 시간 동안, 내 손가락 끝, 세 가지 감정이 끊임없이 반복됩니다 : 산성, 통증, 대마 ...

내 꿈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고 느낀다. 내가이 기사를 쓸 때, 마침내 어머니는 나를 위해 간접 피아노를 구입했다. 매우 흥분된다. 나는 Yugong Yishan의 정신을 배우고 꿈속에서 엘프가되어야한다. 내 꿈을 용감히 추구하고 인내한다면 꿈은 더 이상 꿈이 아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