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제자를 읽는 것 같아요.


"Di Zi Zi"는 윤리적, 도덕적 교육에 바탕을 둔 몽골 학교 독서로서, 원래 강희 (Kangxi) 황제 황제 (Zhang Yucai)와 이수영 (Li Yuxiu)에 의해 편집되었으며, 건륭 황제의 통치 후 Jia Cunren은 "Disciple Rules"을 개정하여 널리 바뀌었다.

"Disciple Rules"를 읽은 후에 나는 "부모는 천천히 움직여서는 안되며, 부모는 게으르면 안되며, 부모는 귀 기울여야하고, 부모는 따라야 만한다."교사는 이것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모님이 전화하는 것을들을 때 대답은 느려지지 않을 수 있으며, 부모가 파견을 지정하면 게으르지 않습니다. 부모가 가르쳐 줄 때, 그들은 경의를 기울여야하며, 부모가 비판하고 비난 할 때, 그들은 순종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내가 읽은 후에, 나는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다. 엄마와 아빠는 나에게 항상 일을 시키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단련되었으며, 항상 여러 번 전화했고, 나는 그것을하기가 느렸다. 엄마와 아빠가 참을성있게 가르쳐 줬을 때 저는 종종 "오케이, 좋아, 알아요."내가 잘못한 것을했을 때 엄마와 아빠는 나를 비난했고, 나는 항상 거절했다. 제자의 문장을 읽은 후 선생님의지도하에 나는 그 의미를 진지하게 이해하고 나쁜 습관을 의식적으로 변경했습니다. 이제 엄마와 아빠는 나에게 일을하라고 말했고, 나는 즉시 그리고 빨리 동의했다. 나는 빨리 시간을 절약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했다. 엄마와 아빠가 가르쳐 줬을 때, 나는 항상 신중하고 인내심있게 들었고, 그들의 좋은 의도를 이해했습니다. 엄마와 아빠가 나를 비난 할 때, 나는 결코 말하지 않을 것이지만, 실수를 깨닫고 제 시간에 정정하고 실수를 줄입니다.

"Di Zi Zi"라는 책은 정말 좋았습니다. 그것은 내 단점을 깨닫게하고, 나쁜 습관을 바꾸었고, 부모님이 우리를 교육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깨달았습니다. ! 엄마와 아빠, 선생님과 급우들 모두 제가 이전보다 훨씬 예의 바르게 이야기했습니다. 장래에는 그러한 책을 더 읽고 더 많은 도덕 교육을 받아야하며 도덕, 지능, 예술과 직장을 다방면으로 발전시키는 좋은 학생이되고 아버지와 어머니의 딸이되어 내가 자랄 때 사회에 유용한 사람이되어야합니다.

강사 : Yang Min

진 Jingzhu, 구이 저우 구이 양시 Xifeng 카운티 Yongjing 초등학교의 네 번째 클래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