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원시 땅콩"읽기


내가 배운 모든 텍스트에서 나는 "Rhu Peanut"텍스트에 대해 깊이 생각한다.

이 텍스트는 우리에게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땅콩처럼, 알 수없는, 가치가없는 사람들에게만 좋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은 사람들을하지 마십시오. 나는 열매를 땅에 묻어 모든 것을 인간에게 바쳤지 만 절대로 내 자신을 드러내지 않았으며 나 자신을 외면하지 않았다.

실제로, 땅콩에는 고상한 정신 및 특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의 주위에 땅콩에 사람들이 더 적은입니까? 이 순간, 저는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사람들, 즉 청소부들을 생각합니다. 그들은 바람이 많든 비가 든간에 춥거나 뜨겁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시 환경에 기여하거나, 사람들의 삶을위한 꾸밈을 제공하지만, 절대 눈을 뗄 수 없으며, 모호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아무리 피곤해도 불평하지 않고 절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쓸만한 사람이되고 싶다. 괜찮은 사람 만 말하는 사람은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다."이 문장은 내 마음 속에 깊이 새겨 져있다. "봄 누에가 죽은 실크에 가서 왁스 토치가 회색 눈물로 말라 버리기 시작합니다."이제부터는 열심히 공부하고, 땅콩 캐릭터를 가진 사람이되고, 모호하고 사심없는 사람이되어 조국이되어야합니다. 그들의 힘을 바치는 사람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