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유년기"읽기


"어린 시절"은 작가 자신이 어린 시절에 글로키가 저술 한 자서전 소설이다. 러시아 제국주의 시대의 어둡고 잔인하고 비인간적 인 삶을 드러낸다. 고르 키 (Gorky)는 어렸을 때부터 정신과 신체의 고문과 괴롭힘으로 고통받는 엄청난 고통을 겪은 환경에서 살았습니다. 그러나 골키는 인생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았지만 강해졌습니다.

Gorky는 이전에 Alexei Maximovich Peshkov로 알려졌으며 Aliosha라고 별명을 붙였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를 잃고 아버지와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집에 갔다. 모든 것은 영웅 Aliosha의 운명의 시작일뿐입니다. 할아버지의 가족은 집이 아니라 지옥입니다. 할아버지는 가족의 모든 것을 담당하고 성격은 매우 격렬하며 그의 재산은 삶과 같습니다. 주인공 알리 오샤는 실수로 패배를 당하고 종종 이산 가족과의 싸움을 주장하고 싸우며 가족의 여성은 지위가없고 남편입니다. 코골이, 통풍. 이 모든 것이 Aliosha의 젊은 마음에 그림자를 남겼습니다.

그 후, Aliosha는 할아버지의 집을 떠나 사회에만 발을 딛습니다. 그는 여러 곳에서 일했고,이시기에 Alyosha는 괴롭힘을 당했지만 그는 여전히 끝났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강하고 단호하며 힘든 정신과 신념에 의해지지 받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정말로 축복 속에 있고, 우리는 무엇을해야할지 모르며, 우리는 그들을 먹고 싶지 않습니다. 작은 알리오샤는 음식을 먹기에 충분하지 않고 따뜻하게 입을뿐만 아니라 폭행 당하고 괴롭힘을 당하기에 충분합니다. 비극적 인 장면과 장면, 나는 도울 수는 없지만 생각할 수 없다. 우리가 러시아 차르 시대에 살면 어떨까요? 사람들이 사는 곳이 아니라고 생각합니까?

시간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지만 사람들은 점점 더 약 해지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으면 그들은 퇴각하거나 도망 가거나 지름길을 이용하기를 원합니다. Turgenev는 말했다 : "당신이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열심히 먹는 법을 배워야합니다."좋은 삶이 필요하며 오랜 기간 지속될 것입니다.

유양 Huabanqiao Guoxiao 여섯째 학년 : 왕 Chongyang

관련 기사 읽기 "유년기"독서 느낌 "유년기"독서의 감각을 가지고 독서 느낌 "유년기"독서 후 애국적인 기사의 감각을 가지고 : "황 Jiguang"은 편집 추천을 읽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