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20 세기 과학 스타 아인슈타인"을 읽은 후


겨울 방학 동안 나는 20 세기 과학 스타 아인슈타인 (Einstein)이라는 책을 샀다.이 책은 나를 자석처럼 끌고 나를 무의식적으로 열어서 한 번 읽었다.

이 책은 127 명의 짧은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Einstein의 삶에 대한 전설적인 경험입니다. 주로 "상대성 이론"의 수립, "빛의 양자 이론"의 도입 등과 같은 어린 시절에서부터 큰 것에 이르기까지 아인슈타인의 이야기를 주로 이야기합니다. 크고 작고 힘들고 어려운 삶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몇 번이나 성취했습니다. 성공은 20 세기의 과학적 수퍼 스타로 불리며, 정말 감탄할 만하다.

이 책을 읽은 후에, 나는 Einstein이 독특한 스타일, 유머러스 한 유머 및 약간의 유치함을 가진 사람이라고 느낍니다. 한번은 아인슈타인이 칠판 앞에 몇 초마다 부풀린 바지를 입혔습니다. 나는 극장에서 학생들을 보았지만 진지한 존경심 때문에 웃지 않았다. 사진 기자가 카메라 앞에서 웃을 것을 요구할 때, 아인슈타인의 72 세 생일에 또 다른 시간, 그는 예기치 않게 혀를 내뱉고, 나중에는 아무도 모르는 사회적이고 문화적인 상징이되었다.

그러나 그는 외롭고 조용하고 조용한 사람입니다. 나는 항상 외로움으로 산다. 외로움의 이런 종류는 나를 어렸을 때 고통스럽게 느끼지만, 나는 어른이되었을 때 그것을 느낀다. 그가 유명 해지자 과도한 칭찬, 잦은 서신 교환, 파트 타임 사회 사업으로 인해 그는 무겁고 피곤감을 느끼게되었고 조용함과 외로움은 아름다운 즐거움이되었습니다. 그는 일생 동안 칭찬을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으며, 죽은 후에도 평화와 외로움이 필요했습니다. 그에게는 즐거움의 끝없는 아름다움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을 크고 밝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만 아인슈타인은 다르다. 평화가 필요하다. 명성과 재산을 추구하지 않는 위대한 과학자가 있는가? 어떻게 감탄할 수 없을까?

이 책을 읽은 후에 나는 무엇인가하는 데 인내와 인내의 정신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며, 중도에서 그만 두어서는 안됩니다. "폭풍을 지나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또한 아인슈타인은 "천재 99 %의 땀과 1 %의 영감을 얻었습니다. "

우리는 여전히 삶의 경험이 부족한 것처럼 보이며, 어려움에 처해 있더라도 문제없이 순환해야한다고 그는 말합니다.

Yixing시, 강소성, Yixing시, 강소성, 저우 넥타이 Experimental National Primary Sixth : 판타지 스노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