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사슴과 늑대의 이야기"읽기


"누군가 거짓말을하면 늑대가 그를 먹을 것이다." 친절한 할머니는 이야기를 할머니 손자에게 말하고있다. 작은 손자는 할아버지를 큰 눈과 입으로 열어 "왜 오지 전에 늑대를 죽이지 않았 니?"라고 말하면서, 이것은 20 세기 초반이었다. Theodore Roosevelt 미국 대통령의 생각은 비슷합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1917 년 애리조나 주 북부에 아름다운 카이 밥 숲이 있었는데 숲속에는 4,000 마리 이상의 귀여운 사슴이 발견되었지만 숲의 사나운 늑대가 종종 사냥을했습니다. 사슴은 결국 죽을 것이다. 당시 미국 대통령이었던 Theodore Roosevelt는 숲에서 사슴을 보호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25 년간의 사냥 끝에 숲의 거의 모든 늑대를 사냥하도록 사냥꾼을 초대했습니다. 늑대는 사라졌지 만 숲에 끔찍한 일이 있습니다. 날마다 성장하는 사슴은 숲의 자원을 끊임없이 먹고 있으며, 숲은 파괴되고 인식 할 수 없으며, 먹을 수있는 자원이 부족합니다. 곧, 음식없이 배고픈 사슴의 숫자가 10 만 개 이상에서 4 만 개 이상으로 줄어들었고 그 다음에이 질병으로 인사를 나누게되었습니다. 1942 년까지 8,000 명 미만의 사슴이 손상된 숲에 남았습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자부심있는 인간은 항상 주관적인 의식으로 판단하고, 늑대는 잔인한 동물이며 사냥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안돼? 중국의 "회색 늑대"이든, 서구의 "작은 빨간 승마 두건"이든 항상 늑대가 약자를 괴롭히는 나쁜 동물이라고 항상 말하는 것은 아닙니까? 동화 속의 사슴은 항상 머리에 아름다운 기운을 차서 친절을 상징합니다. 그 당시 미국 대통령은 그러한 의식에 따라 늑대를 사냥하지 않았습니까? 이 본문을 읽은 후에 나는 약간 놀랐다. 정상적으로 읽은 이야기에서 늑대는 우리의 기억 속에 악합니다. 나는 그들을 빨리 죽일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그러나이 본문을 읽은 후에, 제 생각은 바뀌 었습니다 ...

사슴을 보호하기 위해 사람들은 사냥꾼에게 늑대를 죽이자고 부릅니다. 사냥꾼은 숲의 모든 늑대를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사슴이 번식과 생계가 더 좋을뿐만 아니라 숲의 모든 식물을 먹어서 먹지 않고 죽었다는 것입니다.

실생활에서 동물들은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동화가 죄의 상징이고, 그 초식 동물은 좋은 육화 동물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틀렸고, 모든 동물들은 생태 균형을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말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문을 닫았지만 분명히 당신을위한 창이 열릴 것입니다. 모든 것은 그 두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에서 우리는 항상 늑대가 잔인한 육화라고 생각하며, 사슴은 친절의 화신입니다. 그러나 Theodore Roosevelt와 우리 모두는 생물학적 사슬의 관계에 대해 결코 생각해 보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모든 해충을 죽이면 개구리, 뱀, 그리고 벌레를 포식자로 사용하는 다른 동물들은 멸종하지 않을 것입니까? 개구리, 뱀이 멸종 된 것, 독수리, 독수리, 황소 개구리는 멸종되지 않을까? 생물학적 사슬은 고리 바인딩되어 있으므로 사슴과 늑대가 숲에 필요합니다.

6 학년 : 쳉 준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