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소녀 판매 일치"읽기


많은 사람들이 성냥을 파는 어린 소녀들을 읽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린 소녀의 삶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이 동화를 배운 후에 나는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화 속에서, 어린 소녀는 큰 밤에 집에 가기 위해 감히 죽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의 동정심에 합당합니다.하지만 차례 차례 생각해보십시오. 누가 어린 소녀의 죽음을 가져 왔습니까? 나는 그 당시의 사회가 어째서 그렇게 어둡 었는지 아직도 이해할 수 없다. 가난한 사람들의 삶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떠나고 싶다면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가난한 사람들의 삶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까? 가난한 사람들은 물질적 측면에서 부유 한 사람들보다 열등하지만, 부유 한 사람들보다 인간성과 존엄성이 높습니다! 위의 가난한 사람들이 부자가 아니더라도 가난한 사람들도 사람들입니다!

영국 시인 셸리 (Shelley)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으며, 봄이 멀다고 말 했습니 다. 어린 소녀에게는 겨울이오고, 인생은 멀리 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어린 아이입니다! 중국에는 가난한 사람들의 아이들이 일찌감치 이끌 리는 말이 있지만, 일찍 매달리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인간이되기 위해서는 언제나 결실이 있어야하며 항상 인간성이 있어야하며 인류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6 학년 : 장 Jianyu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