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구성 > 독서

나는 어린 시절보다 성냥감이 어린 소녀입니다.


귀여운 소녀가 내 눈앞에 나타나서 나를 흔들며 햇살 가득한 미소를 지어 내게 온기 넘치는 온 마음을주었습니다.

이 여자애가 누군지 알고 싶니? ? ? Andersen의 할아버지에게 물어 보니 그녀는 성냥을 파는 소녀입니다. 나는 모두가 성냥을 파는 어린 소녀에 관해 아주 잘 안다라고 생각한다! 그녀의 상황은 매우 비극적이며, 작은 소망조차 성취 할 수 없으므로 우리가 도울 수는 없지만 그녀에게 깊은 동정을 가져올 수는 없습니다.

모두의 어린 시절은 화려하지만, 어린 시절은 조용한 세상입니다. 하하! ! 나는 장난 삼아하지 않는다. 나는 바보 같고 쉰 아이이다. 이것은 나를 압박감으로 만든다. 나는 보청기를 착용하고 침묵의 세계에 살며 매우 모호합니다. 내 마음으로 듣습니다. 그러나 두통이 찢어지기 쉽습니다. 듣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 괜찮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웃었고 굴욕감을 느꼈다. 그 당시에는 내 마음의 흉터 중 하나가되었고 나는 너무 압도 당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그를 이길 기다릴 수 없어, 내가 바보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나는 그녀에게 모든 시간을 불평했다 : "왜 내 심리를 빼앗아" "왜 나는 다른 사람들이 능욕받는 일 할 수 있나요?" "왜 내가 고통을합니까?"라는? 잠깐. 어머니는 귀를 기울여 울었지만 울지는 못했습니다.

나는 또한 내 인생을 깨고이 세상에서 슬퍼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약한 사람이라고 말하기 싫어, 나는 유용한 사람이되고 싶다.

어린 시절의 어린 시절과 비교할 때, 나는 아주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부모님이있어서 어린 시절은 너무 바쁘지 않습니다.

6 학년 : 창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