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주제

나는 자유를 갈망한다.


조류가 공중에서 날아 다니는 것을 볼 때마다 물속에 흐르는 물고기가 보일 때마다 나는 명상에 빠지게됩니다. 왜 나는 새처럼 노래 할 수 없습니까? 왜 작은 물고기처럼 수영 할 수 없습니까? 숙제를하기 위해 학교에 가기 위해 무거운 가방을 가지고 다니며 숙제를 마치고 부모를 확인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인간이기 때문에 그런가? 아니, 나는 작은 물고기 나 새 같은 삶을 살고있다. 나는 또한 자유가 필요하다. 나는 케이지 새, 탱크에있는 물고기가되고 싶지 않아! 나는 자유를 열망하고있다!

인생에서 나는 자유가 없다. 아침 식사, 어머니는 계란, 빵, 우유를 먹으라고 부탁했으나 구 아슈를 먹기를 좋아하고 어머니를 때릴 수 없어 영양가있는 아침 식사를 마쳤습니다.

배우면서 나는 자유가 없습니다. 일요일 아침, 나는 침대에서 뛰어 오르고, 입가심도없고, 음식도 먹지 않았고, 어머니는 집에 없기 때문에 TV를 켜고 싶었다. 그러나 방금 TV를 켜고 싶을 때 나는 TV 옆에 Yu Hao라는 메모를 보았고 어머니가 지정한 숙제를 끝냈습니다. 나는이 메모를 보았을 때 거의 기절하지 않았지만, 어머니의 명령이 주인의 명령과 같았 기 때문에이 "성스러운 법령"에 불복하지 않았습니다. 교사는 침해 당할 수 없으므로 무시할 수 없으므로 저는 시작했습니다. 적을 청소하십시오 - 숙제. 적을 죽이는데 30 분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TV로 달려가 TV를 켜고 싶었다. 그러나이 때 저주받은 전화 벨이 다시 울 렸습니다. 나는 마지 못해 전화를 집어 들고 전화의 다른 쪽 끝에서 어머니의 목소리만을 들었습니다. "딸, 숙제 끝내기, 필기구보기, TV 시청 안 함, 놀지 마라. 컴퓨터. "그 후, 그는 끊었다. 나는 어머니의 말을 들었다. 나는 침대에서 기절했다. 나는 공부하고, 책을 들고 그것을 보았다. 큰 일요일에, 아이들은 놀지 않고 집에서 숙제를했다. 정말로 ...하지만 내가 뭐라해야하니? 마침내 서류 작업을 끝내고 TV를 켜고 싶습니다. 문이 열리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빛의 속도로 연구에 뛰어 갔고 그 책을 집어 들여다 보았다. 이봐 요! 내가 왜 작은 새처럼 평온한가 될 수없는거야?

나는 자유를 열망하고있다!

산 동성 조성시의 세 번째 실험 국가 인 6 학년 3 학년 : 정 유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