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주제

추수 감사절 선생님


고등 교사 An Yueqing, Hui Lei 선생님, Huin Lei, Xinhua Guoxiao, Xiaoqiao, Xiaoqiao, Zhangjiakou City, China, Hebei Province의 선생님. 선생님은 양초와 같아서 다른 사람들을 비추기 위해 불타 오르며, 일부 사람들은 봄철 누에와 같은 선생님은 여전히 ​​사심없이 헌신적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선생님이 어머니와 같다고 말합니다. 집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우리는 관심과 기대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우리 세대의 장난 꾸러기 꽃에 의해 키워지는 정원사와 같고 더운 여름에 우리를 어둡게합니다. 가을 비가 오면 비를 멈추게하고 보살핌을 받으면 꽃이 피고 번성합니다.
나는 3 학년 때 An의 선생님이 아니라 아침 독서 시간에 교실에 들어온이 선생의 선생님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합니다. An은 휴가를 요청하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나 매우 놀랐습니다. 이 선생님은 진지한 얼굴로 "당신 선생님의 선생님이 집에서 사고가났다. 그는 오늘 수업을 들으러 갈 것"이라고 말했다.이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학생들은 선생님 집의 상황에 대해 걱정하고 매우 걱정 스러웠다. 중기 시험 중, 모든 사람들은이 시간 동안 교사가 수업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잠시 후, 모든 것이 우리의 기대를 깨고, 우리는 모두 충격을 받았습니다. 앤 선생님이 왔습니다! 선생님이 왔습니다! 불안한 기분은 진정되었고 교실은 조용했습니다. 늘 그렇듯이, 교사는 침착하게 연단, 친절한 얼굴, 진실한 말, 한 마디와 문장으로 걸어 들어 우리 각자의 마음 속에 침투했습니다. 선생님, 당신은 가족의 큰 일을 사소한 문제로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항상 분별력이없는 우리 아이들을 가졌습니다. 선생님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나누고 싶습니다. 선생님, 당신은 열심히 일했습니다.
당신의 사랑은 우리의 피에 녹아 들었습니다. 당신은 램프 아래에서 한숨을 몇 일 밤낮을 피우고, 몇 번이나 당신이 우리를 위해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까? 우리의 무지하고 장난 꾸러기 들어, 당신은 불만, 선생님이 없어! 작은 나무는 키가 커질 것이고, 밀은 성숙 할 것이고, 당신의 공헌은 반드시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당신이 우리의 무명을 열었 음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우리의 성장을 통해 우리를 도왔던 어려움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격려와 힘을주고, 우리를 지식으로 인도 해주는 홀입니다. 지식의 보물을 끊임없이 탐험하십시오. 선생님,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아름다운 카네이션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당신의 사랑은 값진 것입니다. 당신의 회개하지 않고 진지한 헌신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법을 알려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