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주제

나는 아름다움을 발견했다.


아름다움, 삶의 모든 곳에서 ┅┅

아름다움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처음에는 사람들을 생각하고 아름답습니다. 양 Guifei의 미소, 왕 Zhaojun의 부드러운 아름다움, Xue Baozhen의 추위와 차가운 아름다움, 그러나 이들은 아름다운 외관이며, 이러한 아름다움은 아닙니다. 영구, 수명이 짧습니다.

외모의 아름다움 외에도 미덕, 아름다움, 예절, 아름다움과 같은 다양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자, 제가 개인적으로 경험 한 것을 말해 드리겠습니다.

양지 바른 날이었고 구름이없는 오후였습니다. 캐리지에서 나는 편안하게 노래를 느낀다. 자동차 도어가 빨리 열리면 사이트가 도착하고, 지팡이가 달린 하얀 머리의 할머니가 나왔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씨를 보았을 때 나는 빨리 일어나서 할머니에게 자리를주었습니다. 그 다음에 젊고 잘 생긴 청년이 일어나서 그렇게 보였습니다. 학교를 마치지 않고 일하러 나온 사람과 같았습니다. 할머니가 천천히 걸을 때, 그 젊은 남자는 첫 걸음을 내딛고 내가 할머니에게 준 자리에 앉았다. 나는 할머니에게 "나는 미안하다. 할머니, 나는 원래 너를 위해 만들었고, 나는 그에게 털려졌다. 나는 너무 당황 스럽다!"할머니는 나를 비난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친절한 얼굴을 깊게 만들었다. 두려워하지 않았다. 나는 선에 서있다! 그러자 다른 선한 사람이 일어 서서 즐겁게 말했다 : "할머니, 앉아!" "말할 때, 나는 할머니를 잡고 앉을 것이다.이 순간 나는이 젊은이가 내 입을 열고 맹세하고 싶다."

이 이야기를들은 후에,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까? 그 사람은 아름답지 만 마음은 아름답 지 않습니다. 내 눈에는 청년이 얼마나 작은 모래 한 덩어리인지 언급 할 가치가 없으며, 상대적으로 말하면, 선하심을 가진 사람과 할머니가 얼마나 위대하고 얼마나 위대한 지 말입니다. 미덕은 아름답고 내적 아름다움은 진정한 아름다움입니다.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을 배우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