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주제


집은 사람들을위한 보호 항구이며, 집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집은 큰 우산으로, 당신을 위해 바람과 비를 막고, 집은 빽빽한 나무이며, 뜨거운 태양을 덮고 있습니다 ... 집은 행복합니까? 행복은 집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아담에게는 하늘이 그의 집이며, 아담의 자손에게는 집이 그의 낙원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나이를 통틀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위해 싸우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동부 진 왕조 시대에는 사람들이 집을 비 웠고 양쯔강 남쪽의 예비 개발을 진행했으며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인 왕완은 북구 산 아래에있는 집을 놓쳤다. "군집은 어디에 있고 거위는 태양에 떨어지고있다" 남부 송 왕조에서 위대한 반 (反) 금 영웅 인 유 페이 (Yue Fei)는 청나라의 영웅 인 쩡 시창 (Deng Shichang)과 반일 전쟁터 (anti-battle battlefield)라는 자신의 고향 인 정 쳉궁 (Zheng Chenggong)을 "장거리 차를 몰고 헬란 마운틴을 파기" 피를 흘린 사람들은 외국 침략자들을 몰아 내기 위해 자신들의 나라에서 머리를 던지고 피를 뿌린 "실패 크림 황토, 성공과 번영"을 얻었습니다 ... 그들은 모두 자신의 집이 아니니? 사람들은 종종 "나라가없고 집도 없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이 국가를 지키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집이 아닌가요?

대지진 후 부자가 좌절로 경찰서에 와서 "나는 집이 없다"고 말했다. 경찰관은 세상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건물을 가리켜 "네 집이 아닌가?"라고 대답했다. "가족의 친척은 죽었다. 그런 종류의 장소도 집에 있는가?"이 관점에서, 가정의 행복, 가정의 따뜻함은 주로 가정의 위치가 아니라 가족의 사랑입니다.

어쩌면 우리가 방금 말한 모든 것이 우리에게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 주변의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아침에 일어 났을 때 집안 전체에 사랑이 채워져 식당 문이 열렸습니다. 어머니는 이미 당신을 위해 따뜻한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나는 가방을 들고 집에서 나옵니다. 안전, 수업에 귀를 기울여 라! "정오에 집에 돌아온 후, 가족은 열정적으로 당신을 받아들이고 가족과 맛있는 식사를 나누었습니다. 그것은 큰 즐거움이었습니다. 밤에 공부 한 후, 우리 가족은 이미 학교 문에서 기다리고 달빛으로 집에갔습니다. 큰 행복이었습니다!

집은 바람이 불고 구름이 굴러 가고 집은 구름이있어 적시에 비가 내리고 집은 적시에 비가 내리며 긴 가뭄으로 나무에 수분을 공급하며 집은 큰 나무이며 녹색 그늘을 드리 우게됩니다.

행복은 가정에서 행복을 소중히합니다!

집은 결코 말할 수없는 주제와 같으며, 많은 지식 계급의 펜에서 오래 머물러 있습니다.

나는 학교에있을 때 많은 집에서 작곡 한 것을 기억합니다. 가정은 나의 사랑과 애정을 지니고 있으며, 가정은 우리 각자의 발상지이며, 가정은 비옥 한 땅이며, 성장의 기초입니다. 가정의 날에는 밤낮을 가정의 영혼으로 여깁니다 우리 집에서의 시각적 순간이 업데이트됩니다.

가정, 나에게 합리적인 방법을 가르쳐주지 않았지만, 사랑하는 방법을 알고 가르쳐, 사랑은 가족을 보호하는 영적인 일종의, 우리는 단지 영적 일들이 이런 종류의 가족에 의해 우리에게 가져온 온기를 느낄 수있다. 집에 대해 생각할 때마다 우울한 열정으로 인한 슬픔은 조용히 희석되고 새로운 마음으로 돌아 오는 가정의 개념 덕분입니다. 모든 가정의 구성은 하늘로부터받은 선물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지식과 ​​지혜로 그것을 설명 할 수 있기 전에 나는 세상에서 하나님의 존재를 인정해야합니다.

가정은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단어입니다. "집"이라는 단어가 사용 되었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표류가있었습니다. 표류의 끝은 당신 자신의 영혼의 땅을 찾는 것입니다 - 집에 가십시오.

망명의 과정에서 리 사오 (Li Sao)로 고통받는 퀘 위안 (Qu Yuan)은 가장 많은 것을 생각하는 사람이 수도 다. 아무리 고통스러워도 왕관을 쓰고 긴 검을 착용하고 자신의 "아홉 곡"을 걸 수 있습니다. 족쇄가 붙잡혀 국가가 파산하자 그의 가족은 세상에 집이 없다는 것을 알았고 집이있는 또 다른 곳으로 갔다.

사람들이 "사람들은 서로 만난다. 그들은 다른 곳의 손님이다."라고 말하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런 순간을 경험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Yunling Qinling 가족은 어디에 눈이 파랗고 그 말은 앞에 있지 않습니다. "Li Bai는 또한 우아하고"고향을 향해 "나아갈 것이며 Du Fu는 사심없고"이 책은 백만 달러 가치가있다 "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 티지 (Xij Qiji)"한밤중에 칼을보고 가을의 모래밭에있는 병사들은 광활한 행복의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 Li Houzhu는 "동쪽으로 흐르는 한 강"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난탕 고향을위한 유일한 장소이다. Anxin의 향수 ... 봉건 시대의 지식인은 아마도 미래의 이유 일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종종 산속과 태양 아래의 고대 도로를 떠돌고 있지만, 도시의 불빛을 볼 때 강가의 산발적 인 낚시 빛이나 야생 산의 산들의 연기는 아름다운 집과 모든 감정을 어떻게 기억하지 못합니까? "마을이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Yanbo 강에있는 사람들은 어색합니다!"

평화 롭고 평화로운 시대에도 집에 대한 애착은 여전히 ​​강하다. "우리 가족은 아름답고 행복하며 건강합니다. 형제 자매는 조화롭게 ...". "뉴욕의 베이징 인"은 해외에서 중국인의 견해를 말해줍니다. 즉, 안뜰에서 재회하는 것이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물의 해"에서 황 레이의 고향은 강남 워터 빌리지의 독특한 운율과 할아버지 제이의 맛입니다.

우리 시대는 가족에 대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집을 소유하고, 스스로를 설정하고, 내 삶을 살고 싶습니다. 구름에서 멀리 나와 걷고, 태양에 가까이 머무르고, 세상의 당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자유로운 삶. 반항적 인 아이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해당되는 것이 아니며, 부모와 함께 살고 이전의 가정과 미래의 가정을 함께 모으는 것입니다.

집은 단순한 집 이상의 것입니다.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안전한 피난처입니다. 그것은 영혼을위한 장소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또한 진정으로 당신, 나의 사랑하는 사람, 우리 집에 속한 생활 방식입니다.

"나는 많은 집을 필요로하지 않는 집을 갖고 싶다. 내가 상처를 입을 때 항상 생각한다."

이 첫 손으로 부른 노래는 많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부르고 많은 사람들의 눈물을 불며 많은 사람들의 기쁨과 슬픔을 불렀습니다.

집이란 무엇입니까? Bi Shum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집은 높이 날고 선을 사용할 수있게하는 연 샤프트입니다."

사실, 집은 집이고, 어떤 사람들은 사랑이 있고, 온유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이없는 가정과 사치 또한 황량하며 사랑이 가득한 집, 그리고 좁고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가족은 모든 사람의 꿈을 품고 바람과 비를 함께 걷습니다 모두의 집은 확신으로 가득 찬 지붕입니다. 모두 강한 외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두 가구로되어 있습니다.

가족은 엄마가 짠 작은 애무이며 3 월에도 불이 났고 가족 책은 완지아진에 이르고 가족은 전쟁에서 불사의 희망이된다 "고 말했다. 또한 눈이 더 많고 타운십을 깨뜨리는 꿈은 성공적이지 않으며 정원은 이런 모양이 아니며 가족은 사랑하는 이들의주의 깊은 마음입니다.

집안의 벽난로에는 불이 없습니다. 그러나 서로에 의존하는 진실하고 진실한 마음이 있습니다. 따뜻함을 잊지 마십시오. 가족이있는 한 15 세, 25 세, 50 세의 모든 사람들이 집에있을 때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집은 우리의 영혼의 의존, 피곤, 피곤, 그냥 여기서 멈추고, 항상 당신을 위해 먼지를 부어 누군가가있다, 뜨거운 차 한 잔 돌면, 이것은 집입니다.

가족이 있다면 행복 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이해하면 항상 진실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하지만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이 집을 보시고 부러지지 마십시오. 행복이 존재하는 곳이라고 믿어주십시오.

Liaohe 유전 실험 중학교 6 학년 : 영원히 19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