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나는 영감의 수호 성인이다.


수호 성자? 하하, 나는 그것을 추측 할 수 없다, 나는 유명하다 - 머리! 이봐, 나는 최근에 바쁘다. 영감을 얻기 위해 언제나 "강한 적"이있어 내 수호 성인이 거의 "파업"하다. 이 강한 적들이 누구인지 확인하십시오 -

첫째, 졸린 곤충

일요일에, 게임 콘솔을 한 후에, 작은 주인은 오랫동안 양조하고 있던 동화를 준비하기 위해 책상에 왔습니다. 영감은 너무 효과적이어서 손가락의 끝으로 넘어가 펜에서 출력됩니다. "죽여!", "종!"이봐,이 소리가 뭐야? 나는 그것을 망원경으로 보았다. 그리고 그것은 무서웠다. 나는 영감을 숨기고, 활과 화살을 들고 도시에서 날아 와서 잠자는 곤충과 싸운다. 몇 라운드가 끝나고 몇 번이고 잃어버린 적을 도시가 공격하고, 작은 주인이 졸린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영감을 얻어 도망 쳤습니다.

둘째,

작은 주인의 어머니가 잠자는 작은 주인을 보았을 때, 그녀는 긴 이야기를하기 시작했다. "너를 보면, 좋은 시간이 낭비되고, 좋은 대학에 들어가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지 않니?" "잠자는 군대 군대는 그것을 보았을 때 도망 쳤다. 나는 그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스튜디오에 영감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나는 로프가 영감을 둘러싼 긴장을 감추지 않을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오랜 기간 동안 뽑아 냈다. 그리고 그것은 바닥이없는 구덩이였다. 나는 거리에서 영감을 얻었고, 나는 그것을 빨리 잡았고, 나는 그것을 집어 들었다. 나는 그것을 더 이상 가질 수 없었다.이 때 ... "문을 열어 라!"작은 주인의 아버지가 돌아왔다. 우리는 구조했다! 과연 바퀴벌레는 꼬리가되어 작은 주인의 엄마에게 끌려갔습니다. 아, 하느님 감사합니다!

셋째, 숙제

작은 주인은 동화를 쓰려고하고 갑자기 쌓인 숙제를 보게됩니다. "이봐 요, 숙제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올림픽 4 장, 영어 2 페이지, 구두 계산 10 페이지, 독서 7 장 ... 피아노 연습, 단어 연습, 그리기 ... 아, 인생은 힘들어요!" 벤, 두꺼운 일을 골라. 이 녀석은 숙제가 좋지 않아 마지막으로 수호 성인에게 거의 물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감당할 수는 없지만 그럴 여유가 없다. 나는 영감을 얻어 도시에서 물러나고 펜 홀더에 숨겨야한다.

천국, 당신은 내 위치를 바꿉니다,이 "영감을받은 후원자"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