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녹색은 내 마음 속에있다.


"환경을 보호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책임이 있습니다."모든 사람이이 문장을 알고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문장을 작성 했습니까? 매우 적습니다. 과거에는이 아름답고 역동적 인 지구는 지금 번영으로 가득했습니다. 과거에 보았던 호랑이, 코끼리, 티베트 영양 등은 인간의 탐욕으로 인해 멸종 위기 종이되었습니다.

이 세계 박람회에서는 Urban Earth Pavilion이 이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내가 문에 들어서 자마자 소리가 들려 들었다. 몇 걸음 더 가면 어둠이 나를 감쌌다 콘크리트 숲이 산책로에 둘러싸여 사람들은 매우 좁게 느껴졌다 천장의 밤하늘은 어떤 치열한 짐승에게 삼켜지는 것 같았다. 앞으로 물의 한가운데 쓰레기로 가득 찬 폐수는 역겨운 것입니다. 전시장 중앙에는 거대한 수조가 세계 곳곳에 1 인당 물 소비량이 표시됩니다. 이 "천문학적 인물들"을 보았을 때 나는 놀라서 무의식적으로 이마에 땀을 문질렀다. 나는 불편하게 걸었고, 모래 시계의 중심에있는 귀금속은 여러 가지 금속 가루로 둘러싸여 있었다. 위의 말씀을 보면 나는 구리를 킬로그램 당 10,000 킬로그램,은 물질을 킬로그램 당 10 만 킬로그램, 금 킬로그램 당 500,000 킬로그램의 물질을 입을 열면 무서웠다. 땀 흘려. 나는 눈을 감고 걸어 다니며 거대한 녹색 지구가 내 눈앞에 나타났다. 이 아름다운 초록을 보니 내 마음이 마침내 조금 진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몇 초 만에 "지구"의 초록이 사라졌습니다. 고층 빌딩 대신에 배기 가스가 화산 폭발처럼 대기로 몰려와 지구가 한 번에 빨간색으로 바뀌었고 지구의 지각에서 마그마가 나타났습니다. 모든 것이 지구의 탄생에서부터 시작됩니다 ... 나는 떠날 생각을했습니다 ...

그 여행 이후, 나는 많은 나쁜 습관을 고치고 저탄소 삶으로 발전했습니다. 종이를 절약하고, 물을 재활용하고, 전기를 절약하고, 고기를 줄이는 등 일상 생활을 습관이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수수께끼 같은 어머니 지구를 파괴의 가장자리에서 돌려주고 활력을 되 찾는 유일한 길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