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동물 보호


동물은 인간의 친구입니다. 동물은 인간과 분리 할 수 ​​없으며, 인간도 동물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오래전에 동물과 인간은 좋은 친구였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돕고, 서로 의지하며, 서로 가깝게 지냅니다. 아무도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간의 이유로 동물과 인간 사이의 관계가 악화되고 있으며 증가 추세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인간이 임의로 죽이는 동물은 많은 양의 동물을 줄이거 나 반대로 인간에 대한 동물의 적개심은 지속적으로 강화되어 동물과 인간의 우호 관계를 어느 정도 파괴했다. 사실, 인간과 동물의 행동은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공작새를 먹고, 올빼미를 먹고, 원숭이 두뇌를 먹고, 적색 크레인을 먹고, 곰을 빠는 것이 "모든 것이 수입되었습니다"라는 사실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동물의 분노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동물들이 어떻게 앞으로 나아와 싸울 수 있습니까? 이것은 또한 동물이 인간을 공격하고 인간의 생명을 해칠 수있는 중요한 이유이기도합니다.

둘째, 인간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에 따라 인간의 나쁜 행동 중 일부는 지구 환경을 파괴했을뿐만 아니라 동물의 생활 환경을 파괴했습니다. 공장의 하수도, 차량의 배기 및 산림의 과도한 삼림 벌채로 인해 자연이 심각하게 손상을 입었고 자연에 서식하는 동물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고 동물의 생존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점차적으로 전체 생태계의 균형을 파괴하고 궁극적으로 인류가 멸망하게 만듭니다.

동물과 인간 사이의 관계가 심각한 악화 지점에 도달 함과 동시에 인간의 생존을 위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간은 여전히 ​​이것에 사로 잡혀 있고, 회개하는 방법을 모른다. ! 나는 인간이 제 시간에 나쁜 습관을 바꾸고 동물을 보호하며 지구 환경을 보호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초등학생으로서, 저부터 시작해서 지금 시작하고, 자연을 돌 보며, 우리 주변의 동물들을 보호해야합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행동하고, 동물을 돌보고, 동물에게 친절하고, 동물의 좋은 친구가되고, 동물과 인간 사이의 관계 개선에 우리의 공헌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