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환경 보호 제안


새로운 세기에, 우리는 깨끗한 행성, 건강한 행성에 대한 갈망, 환경 보호에 열망하는 환경, 그리고 꽃 피우기를 열망하는 녹색의 건강하고 건강한 지역 사회에 열망하고 있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삼촌, 숙모, 지금 당장 행동하십시오! 미래의 세대를 위해서 지구의 녹색을 보호하고 오염을 없애고 개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서. 여기 우리는 이니셔티브를 보냅니다.

1. 비 인성 세제를 사용하십시오. 인 함유 세제를 사용하면 다량의 인이 도시의 수역에 유입되어 수질이 떨어지며 수역이 검게되고 냄새가 난다. 오염을 줄이기 위해 "인이없는"세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수도꼭지를 닫고 하나 이상의 물을 옹호하십시오. 단단하지 않은 꼭지는 한 달에 1 ~ 6 톤의 물을 배출 할 수 있습니다. 물로 수도꼭지를 막기위한 약간의 노력이며 더 많은 물의 사용은 수질 보전의 구체적인 표현입니다.

3. 재활용 된 자원을 재활용하고 폐 플라스틱 제품을 적기에 회수하십시오.

4. 일회용품을 적게 사용하십시오. 일회용 제품은 우리에게 편의를 제공하지만 많은 귀중한 자원을 낭비합니다. "일회성"항목, 우리는 그것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5. 거실을 장식 할 환경 친화적 인 건축 자재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장식 프로세스로 인한 오염으로 인해 새롭게 단장 한 주택에서 생활 한 후 두통, 메스꺼움 등을 느낍니다. 그러므로 장식 할 때 환경 친화적 인 재료를 사용하도록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6, 야생 동물 제품을 사용하기를 거부했습니다. 희귀 동물 모피 옷을 입지 않으면 자연 직물을 착용하고 야생 동물 먹기를 거부하고 야생 동물을 여행하며 야생 동물을 훔치지 마십시오.

7. 녹색 식품의 구매를 촉진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하루가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녹색 환경 보호가 우리의 독창적 인 별빛의 구석 구석에서 번쩍 거릴 것입니다.

이빈시 Cuiping District Guoxiao Street 여섯 번째 학년 : Yang Yuxu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