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숲의 노래


숲에는 보통 무성한 작은 노송 나무가 있으며, 모두가 좋아합니다.
작은 새가 숲에 왔을 때, 그는이 작은 소나무를 망설이지 않고 주저없이 골랐다.
작은 가족의 노래는 악명 높다. 그래서 모두들 그들이 와서 Xiaosong Baijin에 정말로 추가했다고 말했다.
피곤할 때마다 나무 아래에 푹신하고 부드러운 잎 더미 속에 누워 있었고 입안에 약간의 노래가 있었으며 점차 잠 들었습니다. 노래가 노래 할뿐만 아니라 매우 귀엽다. 핑크색 입, 흰 깃털, 짙은 갈색 발톱, 몸 전체가 작은 응원과 같습니다.
오늘, 숲에서 "숲을 노래하는"가수 경연이 열렸습니다.
나는 또한이 행사에 참가하여 작은 새와 라크 징징 (Lark Jingjing)의 경기 인 "two into one"결승에 성공적으로 참가했습니다.
전반부에 Jingjing의 인기와 노래는 분명히 조금 더 높았고, 그 요점은 낙담하지 않았고, 후반기는 더 열심히했습니다. Jingjing은 다른 한편으로는 이미 그가 챔피언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는 결코 그것을 초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후반에는 모든 "겨울 가루"가 응원을 위해 응원의 현장에 왔습니다! 이 장면은 아주 훌륭합니다! 가사 콘서트가 아니라 개인 콘서트 인 것처럼 느껴지도록 함께 모여 든 작은 동물을 보자.
Jingjing은 열심히 일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노래를 부르기 위해 마이크를 들고 거의 모든 가사가 시베리아로 달려갔습니다. 결국, 그들의 "겨울의 가루"는 모두 "반역자"가되었고, "항복했다", Jingjing의 인기는 크게 감소했다. 모두가 게임의 결과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가수 콘테스트 챔피언입니다.
이 시점에서 요점은 그 당시 Jingjing만큼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속담처럼 모든 것이 겸손으로 끝날 수 있으며 열 가지로 가득합니다.
실패의 고통을 이해하는 조금, 그래서 편안하고 편안 Jingjing 싶어요. 그러나 Jingjing은 손길이 닿지 않을뿐만 아니라 간과 폐가되기를 좋아하며 조금은 소리 지르고 있습니다. "당신은 가짜 악당이고, 저를 멀리하십시오!"
이 때 많은 불만이있었습니다! 그러나 Jingjing이 싸우 길 찾지는 않았다. 왜냐하면 항상 승리를 거둔 새에게는 실패가 용납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고통의 조금, 온갖 종류의 불만, 온갖 종류의 손실, 내 가슴 깊숙히 묻힌 ...
점차적으로 밤에 Jingjing이 침대에 누워서 몸을 편안하게하고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천사가 이것을 알게 된 후, 그는 징징의 꿈에 마법을 적용하여 "Jingjing, 당신은 사랑스러운 종달새 였음을 기억했지만, 지금은 그 시점에 이르렀습니다. 왜 그런지 알고 있습니까?" "
"나는 그다지 인기가 없었기 때문에!"징징은 웃으며 말했다.
"왜 인기가 당신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까?"
"나는 ..."Jingjing은 조금 당황 스러웠다.
천사는 미소를 지으며 "당신은 당신의 반성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다.
"喔", 징징은 고개를 끄덕였다.
일찍 이튿날 아침 징징은 집에 와서 사과했다. "미안해, 나는 어제 좋지 않았다. 너는 폭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니?"
"이봐, 잊어 버렸어! 맞아, 최근에 새 슈퍼마켓을 열어 함께 쇼핑하러 가자!"
"음, 좋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