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녹색 생활


"녹색"이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친숙한 것으로 여겨지며 환경 보호, 기술 및 저탄소와 같은 다양한 의미를 나타냅니다.

이미 2005 년에 중국은 이미 "녹색 혁명"을 시작했는데, "녹색"사람들이 종종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저탄소 환경 보호"를 실제로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하루 종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물질, 즉 물을 섭취하십시오.

학교에서, 어떤 학생들은 같은 날에 일할 때 쓰레기통에 쓰레기를 던지고, 도청 장치를 열고, 사람들이보고 있지 않고 다른 곳에서 놀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문제가 생겨 싱크대의 물이 서서히 흘러 서서히 넘치게되었습니다. 동급생이 돌아 왔을 때, 그들은 다른 것과 같았습니다. 수도꼭지가 닫히면, 걸레가 옮겨졌고, 그들은 떠났고, 하수구가 빠지고 땅이 엉망이되었습니다. 이러한 불공정 한 수자원 낭비는 청소원들에게 더 힘든 일을 안겨줍니다.

때로는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기를 원할 경우 눈에 띄지 않는 작은 것들을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작은 것들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엄청난 낭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 절약에 관해서, 우리 가족은 "물 절약 대사"를 가지고 있으며, 할머니는 나의 할머니입니다.

아침에 잠을 자고 할머니가 손질을하고 난 후에는 잔여 물을 통에 붓고 걸레 씻기에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화장실 사용을 잊어 버리지 마십시오.

점심 식사 후, 어머니는 이전의 쌀밥을 버려야 만했습니다. 나는 할머니가 그것을 막을 것을 기대하지 않았고, "떨어지지 마십시오! 이것은 쌀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야채를 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물론, 깨끗 하 고 반짝.

그 후, 모두는 점심 먹으러 갔고, 할머니는 바빴고 잠시 마당을 마시고 창고를 비눗물로 청소했습니다.

나는 한 번 그녀에게 물었다 : "할머니, 왜 물을 저장하고 싶니?"그녀는 대답했다 : "우리는 우리나라에 많은 물이 없어서 물을 저장해야한다!"

수자원을 절약하는 것은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인 과정이므로 물을 마시지 마십시오. 거대한 낭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녹색은 내 마음 속에 있으며, 모든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종이 한장, 한 번 전원, 물 한 방울을 제외하고 우리 주변의 작은 것들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친환경적으로 더 편리하게 보내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