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환경 보호는 나와 함께 시작됩니다.


생각할 때마다 자랑스러워하는 결정이 있습니다!

어느 날 정오에, 나는 어머니의 차 뒤에 앉아 학교에 다녔다. 나는 엄마가 자른 많은 사과를 먹었고, 입과 마음은 달콤했다. 나의 어머니는 너무 좋았다.

사과 먹는 것을 마쳤을 때, 나는 그 핵심을 길로 던졌습니다. 엄마가 내가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을 때, "사과가 끝났습니까?"하고 물었습니다. "끝났습니다."엄마는 다시 물었습니다. "사과 코어는 어디로 갔습니까?" "도로를 던져라."나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嗤", 어머니는 차를 세우고 돌아가는 방향을 가리키며 말했다 : "가서 집어서 쓰레기통에 던져라!"어머니의 진지한 표정을 보면서 내 눈은 촉촉 해졌다.

두 명의 엘프가 싸우는 것처럼 내 마음이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엘프는 친절하게 설득했다 : "환경을 사랑해, 모든 사람들이 책임지고, 가서 그것을 데려 간다." 다른 사람들은 격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큰일이 아니어요. 당신을 쓰레기로 버리는 것이 아닙니다."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몰랐다. 나는 속삭였다. "엄마, 나중에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오늘 잊을 것입니다. 늦었 어! "엄마는 차를 멈추고 나에게 말했다 :"실수를 개선 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은 정말로 나쁘다. 당신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이 사실이다. 옳은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 하는가?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있다! "

엄마 말이 맞아! 나는 내가 잘못한 것을 알고있다. 나는 그것을 어떻게 바꿀 수 없을까? 이것을 생각하면, 나는 쓰레기가 버려진 곳으로 빨리 달려 갔다. 나는 어머니가 내 뒤에 소리 지르는 것을 들었다. "천천히, 떨어지지 마라."

학교가 끝나갈 무렵, 우리 어머니는 고향에있는 Jianhu 카운티는 국가 문명 도시라고 말씀 하셨는데, 이는 우리의 수많은 환경 보호 노동자들의 노력입니다. 우리 모두는 저를 시작으로 환경을 돌보고 문명화 된 호수 건설가가되어야합니다. 초등학생이지만 환경 보호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는 없지만 쓰레기를 던지지 않고 일회용 도시락이나 젓가락이 필요하지 않으며 모든 종이 한 장씩을 저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 주위에서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우리 고향을 사랑하고, 오염을 거부하고, 푸른 하늘을 더 파랗게 만들고, 물을 더 분명하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ianhu 실험 국가 Xiaoxi 교정 3 개의 종류

강사 : Lu Haiqi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