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안녕하세요, 하품입니다. 산소 모자를 쓰고있는 보호 복을 입고있는 어머니를 만나십시오. 오, 이것이 우리의 보호받지 못한 환경의 끝입니다. 어머니는 소리를 지르며 나갔고, 아침 식사도 끝내고, 산소 모자를 씌우고, 학교에 가기 위해 보호 복을 입으십시오.

길은 움푹 패 였고 하얀 쓰레기는 도처에 있었다. 더 이상 꽃과 나무가 없으며 모든 종류의 시멘트 모래가 있습니다. 나는 조심해야한다. 죄송합니다, 노란색 모래 군단이 앞에있었습니다. 아, 모래 폭풍이었습니다. 보호 안경을 빨리 써서 입었습니다. 학교가는 것이 쉬웠지만, 테이블 위에 먼지가 쌓여있었습니다. 선생님은 큰소리로 말할 수 없었기 때문에 모두와 일치시켜야했습니다. 미니 컴퓨터는 강의를하고 집으로 돌아가 가르치는 데 사용됩니다. 오, 나는 정말로 그것을 도울 수 없다. 마침내 나는 학교를 그만 둔다. 그러나 길의 날씨가 다시 바뀌었다. 나는 비가 내렸다. 나는 산성비 옷을 서둘 렀지 만, 그것은 너무 무거웠다. 오, 나쁜, 산소 모자에. 산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집으로 운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했는데, 이때 산성비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산성비를 벗고 집을 비웠습니다. 나는 소행성이 내 집에 타격을 가하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너무 걱정되어 울었다. "일어나, 일어나, 너 한테 무슨 일이 있었 니? 나는 꿈을 꾸었을 뿐이었다.

친구, 우리는 지금부터 환경을 보호해야하므로 내 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산 동성 다이안 (泰安) 지구 시알 리 국립 초등 학교 6 학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