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내가 교사라면


제가 선생님이라면, 하와이 학생들을 조기에 자서 공부하고, 눈을 감고,주의 깊게 듣고, 삶의 철학을 이해하게 할 것입니다. 어떤 학생이 잠 들어 있다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어쨌든 그들은 매일 숙제와 서류 작업을하며 복습과 미리보기를해야합니다. 그리고 그 날은 밝았습니다. 그들은 왕 지쳉과 왕 쳉펭의 부모님이 집어 들었습니다. 서둘러 세탁을 한 후에 그들은 아침 식사가 없을 때 책을 집어 들기까지했습니다. 낮잠 시간은 무수한 카운셀링 책에 잠식되었습니다. 주말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책을 읽기 위해 일찍 일어나서 학원 사이를왔다 갔다했습니다. 9 링업 학교를 마치고 황혼에 집에 돌아가서 끝없이 바다를 기다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늦은 밤입니다. 그들은 매일 잠을 자야 할 때입니다. 그들은 매일 "특별하게 졸린"상태이며, 몸은 어떻게 그것을 먹을 수 있습니까? 잠자기와 잠, 일찍 자서 공부를하고 잠에서 깨어 났을 때, 수업에 갈 시간입니다. 수업을 연기하지 않는 한 수면과 수면.

제가 선생님이라면, 학생들에게 신중하게 생각하게하고, 이해를 깊게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생각 나게하기 위해 수업에서 하나 또는 두 개의 영리한 질문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학생들이 수업 중에 채팅하거나, 작은 움직임을하거나, 잠자는 경우, 헤이, 초크를 당할 것을 조심하십시오!

제가 선생님이라면 학생들에게 저녁 시간 동안 자율 학습을하는 동안 숙제를하지 말고 다양한 악기로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하고 음악을 만났을 때 테이프 레코더를 사용하여 연주하게했습니다. 그들은 하루의 종이를 써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날의 상담 책을 보았을 때 눈은 쉬었고, 그날의 문제를 생각한 두뇌는 휴식을 취했습니다 ... 그들은 아름다운 음악을 듣고 예술의 매력을 느껴 보았습니다.

제가 선생님이라면, 나는 반 친구들에게 서면 과제를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복습과 시사 만하도록 내버려두고 나머지 시간은 그들 스스로를위한 것입니다!

제가 선생님이라면 자주 시험을 보지 않을 것이며, 나는 한번 시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학생들에게 배움을 배우는 것을 정말로 요구합니다.

............

제가 선생님이라면 가난한 산악 지역에있는 무지한 아이들에게 지식을 전할 것입니다. 아마도 명품 도시에서 무관심한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할 것입니다.

제가 선생님이라면 특수 아동에게 가장 기본적인 계발 교육을 제공하는 특수 교육 학교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학에서 "천재"와 "어린이 천재"가 세계의 기둥으로 재배 될 것입니다 ...

제가 선생님이라면 저는 자신의 직선으로 척추에 대문자로 된 "사람"을 쓰고 사랑과 근면으로 자신을 태우고 다른 사람들을 비추고, 석방되기를 기다리고 있던 꽃에 내 인생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제가 젊고 열정적 인 선생님이라면 학생들을 감염시키는 데 열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나이가 들어 은색 머리카락으로 가득차면 나 자신을 자랑스러워 할 것입니다.

............

내가 선생님이라면 나는 "Xingtan lectures", "설교하고, 가르치고, 혼란스럽게"존경 할 것입니다.

제가 선생님이라면, 나는 태양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되어야합니다!

Lanhua Fourth School의 6 학년 : Hua We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