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미래를 상상해 보라.


시간은 화살처럼 날아오고 태양과 달은 마치 셔틀과 같습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20 년이 지났습니다. 이제 현대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우리의 삶은 더욱 화려 해졌습니다.

나는 친구들과 함께 "플라잉 보트 (Flying Boat)"항공기의 최신 연구 결과에 앉아 몇 명의 좋은 친구를 사귀어 길 잃은 고향 인 타이 위안 (Taiyuan)에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우리가 비행기에서 내렸을 때, 우리는 거리를 걸었고 주변을 둘러 보았습니다. 우리는 트러스 형 고가 교각이 교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넓고 평평한 고속도로가 펼쳐졌습니다 ... 오! 당신은 과거의 끝에 차의 배출을 어떻게 보지 못 하느냐? 대신, 신선한 맛이 있습니다. 빨간 차 앞에서 우리는 앞으로 달려 와서 물었다 : "안녕하세요, 왜 현재 차에 배기 가스가 없습니까?"운전사는 미소로 대답했습니다. "이제 자동차에는 가스 청정기는 자동차 자체에서 방출되는 배기 가스가 계기를 통과하자마자 깨끗한 향기로 산소로 정제 될 것입니다. "우리가 감사 한 후에 우리는 조화롭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놀랍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은 집에서 보낸다. 그래서, 우리는 오래된 동급생의 집에 앉을 것입니다. 우리는 옛 동급생들에게 갔다. 우리가 문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선생님, 손님이 오십니까?"라는 선명한 목소리 만 들었습니다. 옛 동급생이 집에서 소리 쳤습니다. "네." 폭탄이 터져서 우리는 집안의 광경에 깜짝 놀랐습니다. 여러 단계의 푸른 불빛이 둥근 집을 푸른 바다로 바꿨습니다. 큰 바닥 창은 밝고 밝았습니다. 집안의 모든 가구는 "나는이 초인종이 어떻게 되었을까?"옛날 동급생은 진지한 말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초인종에는 작은 컴퓨터가 들어있어서 당신을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외모는 기록되어있어 외모에는 그러한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손님입니다! "우리도 자동 튀김 밥솥이 장착 된 그의 부엌을 방문했습니다. 음식이 무엇이든, 준비된 재료를 악기에 부어서 맛있는 요리를 준비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우리는 또한 옛 동급의 발코니를 방문했습니다. 봄 - 모란, 여름 장미, 가을 국화, 겨울 붉은 매화 등 분재는 우유 - 녹색 꽃 스탠드에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모두 공개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움을 즐기십시오. 20 년 후 고향이 너무 아름답 기 때문에 친구들과 산책하고 깨끗한 흰색 건물을 보면서 매우 기뻤습니다.

저는 우리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한 꿈의 집이 확실히 현실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