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내가 나무라면


회색 하늘을 배경으로 조금 피곤해서 눈을 감고 꿈에 빠졌고 내 꿈속에 나무의 씨앗이되었습니다 .......

첫째, 출생

나는 오랫동안 땅에서 자고 마침내 깨어났다.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덕분에, 나는 딱딱한 코트를 벗어 버리고 먼지에서 물러 섰습니다. 나는 태어났습니다. 오늘 나는 내 생애 첫 햇살을 보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 며 급류가 흐르는 강을 들었습니다 ... 지구의 어머니는 저에게 "열심히 일하고 나무로 자라서 사람들에게 도움이되게하십시오."라고했습니다. "나는 인류를 위해 자라기를 원해."내 마음 속에는 소원이 묻혀있다. 나는 첫 생일을 보냈다.

둘째, 청소년

오늘은 제 16 번째 생일이며 큰 나무가 되려고합니다. 햇볕 입욕에서 산들 바람을 맞아 저는 16 세까지 건강하게 성장했습니다. 나비는 나 옆에서 춤을 춘다. 새가 행복하게 노래한다. 나는 자랄 때, 바람과 모래, 홍수와 가뭄을 막고, 토양과 암석을 막고, 산사태를 풀고, 산소를 만들어 낼 수있다. 인간에게 많은 일을하십시오. 나는 나의 생일 축하연을 생각하고 있었다.

셋째, 중년

나는 육체적으로 약하다고 느낍니다. 오늘은 제 16 살 생일입니다. 하늘은 태양의 할아버지를 찾을 수 없으며, 작은 강이 땅에 묻어 있지 않습니다. 그 작은 새들 만이 여전히 나를 유혹합니다. 공기 중에 불쾌한 냄새가 나고, 바람이 불고, 무수한 흰 쓰레기가 날고, 전능 한 사람들이 부딪치며, 나는 너에게 많은 기여를했다. 이것이 보상인가?

넷째, 노년기

"기침"아프다. 오늘은 제 76 번째 생일입니다. 아무도이 생일을 보지 못합니다. 악취가 계속 나고, 하늘이 흐려지고, 때때로 이상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신맛, 쓴맛, 그들은 내 약한 몸을 침식하고 내 몸은 하얀 쓰레기로 덮여 있습니다. 그것은 내 호흡이며, "기침"입니다. 나는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벼락치기의 천둥 속에서 나는 산발적 인 뿌리만을 남기고 땅에 부딪쳤다.

"아니!"나는 갑자기 깨어났다. 나는 하늘을 바라 보았고, 회색이 있었고, 낮에는 무언가를 생각했다. 나무는 죽기 위해 태어 났고 인류와 인간을 위해서만 많은 고난을 겪었다. ? 지구의 미친 박해, 나는 세계의 끝에, 인간이 깨어있을 것이라는 점을 두려워한다. 잠에서 깨어, 우리가 생존을 위해 의존하는 가정을 위해 행동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