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미래의 자동차


2030 년에 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명가가되었습니다. 나는 모두에게 인기가있는 마법의 자동차를 디자인했다.

내 차에 필요한 연료는 태양열, 공기 및 물입니다. 태양이있는 한 자동차가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루 종일 비가 내릴 경우에는 어떻습니까?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우리는 차를 시동 할 때 물을 의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태양이없고 비가 내리지 만 구름이 많으면 자동차가 움직일 수 없습니까? 이것은 더욱 긴급하며 우리는 공기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공기가 유비쿼터스이기 때문에 공기가있는 한 어디서 생각하십니까?

내가 디자인 한 자동차는 간단한 연료 공급뿐만 아니라 항공, 항법, 다이빙 및 자동 운전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교통 체증이 심하면 차가 긴장을 풀 수 있도록 긴 날개 한 쌍을 펼치게됩니다. 또한 보트와 잠수함과 같이 물속에서 다이빙을 할 수 있고 물 속으로 뛰어 들어 물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내 차의 내부 기능도 완벽합니다. 스티어링 휠 옆에 3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운전에 지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첫 번째 버튼을 누르면 차가 자동으로 목적지까지 운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두 번째 버튼을 누르면 뭘 원하는지, 배고프면 먹는 것을 그만 두지 마십시오. 또한 세 번째 버튼은 자동 화장실을 조절하는 버튼입니다. 사람들은 세 가지 긴급함이 있기 때문에 그만 두는 것이 편리합니다.

내가 디자인 한 자동차도 모양과 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기능이 있다고 말하지만 색상은 아름답 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매우 틀립니다. 차의 색깔은 당신의 기분에 따라 바뀝니다. 기분이 좋으면 파란색으로, 기분이 좋지 않으면 검은 색으로 변합니다.

이것은 매일 당신을 풍부하고 다채롭게 만들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