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미래의 자동차


이 날, 태양은 빛나고 푸른 하늘은 황금빛 태양으로 상감을 입었습니다! 마침내 나는 사랑하는 차 안에서 탈 수 있습니다! - Lan Ni Bing Jing!

당신이 나가자 마자, "풍경의 태양열 자동차로 가득 차 있습니다!"여행에서 목적지 - Potala 궁전. 길을 따라, 부드러운 작은 스텝 음악이 시간 알람을 통해 나와 함께했습니다!

"예, 나빠요, 교통 체증, 앞으로 어떻게해야합니까?"내가 할 일은 집안일의 기술 만 있으면 비행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장비를 조정하고 안전 벨트를 착용하십시오. 비행 장치를 시작하십시오 → 비행 장치가 달리고 있습니다 → 시작이 성공적입니다! 지금은 지구를 기다리고있는 빈 토끼와 같습니다!

"좋지 않아! 하늘이 갑자기 흐려지고 태양이 구름에 숨어있다!" "나는 여분의 이산화탄소가 없다.이 차는 끝났다!"

피곤한 야생마처럼 힘을 잃은 차가 천천히 착륙합니다!

"삐"소리 만 들어도 머리가 희미합니다. 무의식적으로, 나는 일어났습니다! 저의 졸린 표정에 감탄하는 고래 몇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하느님!이게 어디지? 괜찮아! 다행히도! 나는 바다에 빠졌어!

이제 저를 구하기 위해 근처의 누군가에게 신호를 보내야합니다! 스마트 구조 장치를 시작하십시오!

"미미 P @ ×× ??!" "F? OXX!"나는 신호를 이미 보냈지 만, 나는 기다릴 수 없다, 나는 무언가를해야한다!

"GP 칩이 불에 태워졌습니다. 스마트 자동차를 끄십시오! 경고! 경고!"

GP 칩이 나쁘면이 차는 스크랩 고무 스트립과 같습니다! "불안한 순간에 마침내 내 위대한 구원자가왔다!

그것은 물 웅덩이로 해저에 몰래 들어갔다. 그리고 나서 360 ° 회전이 내 차를 구했다! 그 행동은 아름다운 왈츠를 뛰어 넘는 것과 같았다! 행동은 7 명의 요정보다 더 아름다웠다!

나는 마침내 땅으로 돌아와 신선한 공기를 마셨다! 그것은 매우 기뻤다! 내가 행복했을 때, 나의 차는 갔다!

나는 그것을보고 할 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시간이 지났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내 차가 기적적으로 돌아 왔습니다! 내 차가 숨을 멎게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나를 찾고 있습니다. 독특한 호흡이 돌아왔다!

이 순간, 오랫동안 헤어 졌던 나와 사랑하는 사람들은 서로 포용하고 시간의 흐름 속에서 녹아 내렸다!

집에 돌아온 후, 저는 수첩에서 "오늘의 재수없는 색인 95"

"안돼!"

작은 여섯 번째 급료를 가진 Longnan Longshi : Xu Linco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