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写植

비가 내린 후


오늘날에는 사람들이 외출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폭우가 내 렸습니다. 손이 펴기 만하면 차가운 바람이 불어 올 것입니다.

그러나 오후 4시에 비가 조용히 멈췄습니다. 나는 창문을 열고 신선한 공기가 내 코에 똑바로 날아 갔다. 공기는 약간 차가웠다. 그러나 그것은 추웠 고 매우 편안하지 않았다!

비가 내리는 바람은 정말 놀랍습니다. 바람은 천천히 당신에게 불고, 마치 당신에게 마사지를주는 것처럼 당신의 얼굴을 깨끗이 치고 있습니다! 바람의 손길은 투명하고 차갑다. 때로는 장난 꾸러기 바람이 빨리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뺄 수 있습니다!

나는 집, 차가운 바람과 신선한 공기에서 나왔다. 그리고 나를 후원했다! 마치 나에게 말하기를 : "행복하지 마라, 더 놀라운 것이있다!"물론, 나는 짧은 산책을하고 크고 키가 큰 나무 몇 개를 보았다. 왼쪽의 잎은 무성하며 나뭇잎은 녹색이며 크리스탈 이슬은 녹색의 작은 침대 위에 놓여 있습니다. 나뭇잎의 끝에서 잎의 끝에서 다른 잎의 끝으로 점프하는 일부 dewdrops "번지"... 쉬고있는 수정 같은 이슬은주의 깊게 볼 때이 작은 점을 보지 마라. 이슬 투명한 수정점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환경에서 다르게 빛납니다. 녹색 잎은 반투명하고 반투명 한 빛으로 희미 해지며 아름다운 에메랄드 그린이 드러납니다!

대조적으로, 다른 것은 그것의 광휘를 잃은 것처럼 보인다. 그 색은 짙은 녹색이고 가지는 가지가 매우 두껍다. 그 전체 나무는 비가 내렸다. 비가 내리면 그 잎은 비와 교향곡을 연주합니다. "진드기와 똑딱 거리기"는 훌륭합니다! 잎에 묻은 흙은 비에 의해 씻겨 내려고, 예측할 수없는 짙은 녹색이 드러납니다. .

무의식적으로, 나는 오래 동안 두 나무 앞에 서 있었다. 그래서 나는 마지 못해 집에 갔다. 내가 떠나기 전에, 우산처럼 그들의 가지가 나처럼 흔들었다. "안녕히!"

아! 비가 내리고 난 후의 아름다운 풍경은 정말로 나를 사랑에 빠지게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