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강아지


Panpan은 우리 가족의 강아지이며 매우 흥미 롭습니다.

아침에 할머니가 일어나 문을 열고 앞으로 보았습니다 .Panpan은 이미 깨어 마당에서 놀고있었습니다!

정오에, 우리 가족은 마당에서 식사를하고 있었고 테이블은 팬 팬이 나무에 걸려 넘어지고있었습니다. Panpan은 우리 모두가 김밥 밥 그릇을 가지고있는 것을 보았고 우리의 그릇을 다시 보았습니다. 그것은 비어있어 뛰어 오르고 비명을 지르는 데 열심이었습니다. "음식을주지 않으시겠습니까?"요청이 만족되면 그 당시에는 밥이나 뼈의 냄새에 잠겨 있었고 때로는 "맛있고 정말 향긋합니다."라고 말하듯이 때때로 "삐걱 거리는 소리"를 냈습니다. 뼈가 어려울 때 뼈를 핥을 것입니다. 이불에 이불로 이동하고 자루에 누워. 여전히 움직일 수 없다면, 뼈를 뱉어서 자루에 넣고 불을 시작하고, 자루 모서리를 핥고, 위로 올려서 머리를 똑바로 흔들고, 저녁 식사에 간다. 음식이 추운 경우, 그것은 합리적이지 않으며, 나는 지금 당장 뼈를 되돌아 본다. 잠시 후 닭고기가 와서 개 밥에 밥을 먹어야했는데 돌진했을 때 닭고기를 물었 으면 좋겠다. 병아리들은 무서워서 소리 지른다.

Pan Pan의 모습은 우스꽝 스러웠고, 그의 몸은 구슬로 구부러져 있었고, 그의 머리는 그의 머리를 잡고 있었고, 그의 꼬리는 여전히 춤추고 있었고, 점차적으로 그의 움직임은 느려졌다. 잠시 후, 잠이 들었고 꼬리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잠에서 깨어 난 후, 가족들은 새장에 닭고기를 넣고 묶인 개를 넣습니다. 이 시점에서, Panpan은 정신을 잃을 수도 있고, 잠시 나가서 뛰기도하고, 자유의 좋은 시간을 소중하게 여길 수 있습니다. 밤에는 마당에서 문을 닫았으며, 발톱으로 잠긴 집 문을 열었습니다. 집에 들어갔을 때 몸을 다리에 똑바로 밟았습니다. 걸어 갈 수 없었습니다. 헤이,이 장난 꾸러기 인 귀여운 작은 녀석!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