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인생 철학의 유명한 말


1. 다른 사람들을 바꾸십시오. 먼저 자신을 바꾸는 것이 낫습니다.

2. 너의 마음을 갈고 닦기 때문에 너에게 상처를주는 사람에게 감사한다.

3. 지식을 향상 시켰기 때문에 당신을 속이는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4. 그가 당신의 업을 제거했기 때문에 당신을 채찍질 한 사람에게 감사드립니다.

5. 당신을 버렸던 사람에게 감사드립니다.

6. 능력을 강화했기 때문에 너에게 걸려 넘어지는 사람에게 감사한다.

7. 당신의 결정에 연료를 공급했기 때문에 책망하는 사람에게 감사드립니다.

8. 확고한 성취감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9. 평화는 축복이다. 만족은 축복이다. 순수한 마음은 무성하고, 미망인은 생명이다.

10. 세상을 정복하는 것은 위대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자신을 정복하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이 될 수 있습니다.

11. 당신의 욕망을 가장 낮은 점으로 낮추고 당신의 이성을 가장 높은 지점 인 성자에게 승화 시키십시오.

12. 사람의 마음은 좁고, 욕망은 좁고, 욕망은 넓다.

13. 나는 가난하고 행복하며, 혼탁하지 않고 부자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14. 생각의 깊이에서 퇴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15. 상황은 소진 될 수 없으며, 축복은 소진 될 수 없으며 싸구려는 소진 될 수 없으며 영리함은 사용할 수 없다.

16. 돌을 통해서 물방울, 아니다 힘, 그러나 kungfu

17. 너의 삶에 싫어하지 마라. 세상에는 이가 없어야한다.

18. 좋은 말을해야하는 사람, 믿을 수없는 친구

19. 주머니 속에는 돈이없고 통장에 돈이 없지만 마음이 깊은 사람은 가장 쓰다. 주머니에 돈이 있고 은행에 돈이 있지만 마음 속에 돈이 없다면 큰 축복이된다! 외로움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외로움, 시간은 금이다, 그것이 물을 달리고있다 붙잡을 수 없다

20. 삶은 모든 것이고, 삶은 즐거움이며, 삶은 고통입니다. 그러나 고통은 또한 재미 있습니다. 잎처럼, 나는 태어 났을 때 행복하게 살았고, 초록색, 모양, 시간이 흘렀다. 나는 빨리 갈 것이고, 다른 잎들은 내 황무지에서 다시 태어났다.

21. 인생은 발견의 과정이 아니라 창조의 과정이다. 당신은 자신을 발견하지 못하고 있지만 자신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보고 자신이 원하는 사람을 결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사랑은 음악입니다 : 첫사랑은 가벼운 음악, 사랑은 록 음악, 결혼은 대중 음악, 이혼은 대중 음악입니다

22. 계약서에 서명 했으므로 엄격히 준수해야하며 이는 정직하고 실수로 인한 손실을 방지합니다. 즉각적인 이익을보고 엄격히 계약을 수행 할 필요는 없습니다. 많은 경우, 결함은 종종 우리에게 상기시켜주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결함에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장점에 떨어지지 만 이점은 종종 우리를 잊어 버리게 만듭니다

23. 모든 사람은 삶의 의미를 찾아야합니다. 그는 자신이 시간을 느끼도록 일해야합니다. 사람의 자유 시간이 짧을수록 시간의 가치와 시간의 사용을 더 잘 이해하게됩니다.

24. 운 앞에서 좀 더 인내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하루 더 기다려도 1 시간 정도 기다려도 잠시 기다려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소위 실패는 실제로 자신의 감정입니다 목표에 도달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행동을 반복적으로 방해함으로써 야기되는 절망감은 자신의 마음 속에 기르는 장애물입니다. 우리가 좌절 한 후에 우리의 능력이나 운명에 의구심을 가지며 실패한 느낌이 든다면, 우리는 우리의 노력을 포기하고 싶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이미 실패했습니다.

25. 어려움에 직면하여 많은 사람들이 낙담하고 성공한 사람들은 종종 어려움을 겪고 열심히 싸워야하는 한 어려움이 그렇게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모든 종류의 도랑을 만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전진과 후퇴의 선택에 직면 할 때마다, 두려움과 의구심을 느낄 때, 작은 강바닥에 직면하는 것과 같습니다. 실제로 다리를 들어 올리면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것은 다리를 들어 올리는 용기 일뿐입니다. 경쟁에서 유머의 사고 방식은 순위와 상보다 훨씬 귀중합니다. 승리하고 위대한 업적을 달성 할 수있는 사람들 만

26. 공로를 찾을 필요가 없으며, 노력할 가치가 없다. 기분을 좋게 할 필요가없고 불평도 미덕이 아닙니다.

27. 인생의 가장 큰 적은 자신이다. 인생에서 가장 큰 실패는 오만함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어리 석음은기만입니다.

28. 인생에서 가장 불쌍한 것은 질투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실수는 열등감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은 집착입니다.

29. 인생에서 가장 큰 굴욕은 아첨하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상황은 욕심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골치 아픈 일은 명성과 재산입니다.

30. 인생에서 가장 큰 죄는 자기기만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불쌍한 기질은 열등감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파산은 절망입니다.

31. 인생에서 가장 큰 부채는 인간의 빚이다. 인생에서 가장 큰 죄는 살인이다. 인생에서 가장 싫은 것은 간통입니다.

32. 가장 양심적 인 삶은 헌신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놓아주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구제는

33.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은 용서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존경받는 것은 세련된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부는 건강입니다.

34. 인생에서 가장 즐거움은 부처를 배우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부처님을 암송하는 것입니다.

35. 좋은 삶, 부자와 노인까지의 나이. 인생은 좋지 않으며 축복은 저주로 바뀝니다. 마음이 좋지 않다, 재앙이 축복으로 변한다.

36. 마음은 좋지 않고 고난을 당하고 불모의 존재가 아닙니다. 마음은 구원받을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이되는 것입니다. 인생은 마음 속에 만들어지며, 불행은 속임수입니다.

37. 생명의 편지는 마음을 기르지 않으며, 음과 양은 위선입니다. 자기 재배 또한 순종하고있다.

38. 분노를 무시하고, 신을 무시하고, 무시하고 영양이되며, 미망인이 됨.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