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유치원 교사 2019에게 쓴다.


1. 선생님, 저는 당신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하지만 저는 아직도 말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몸에 더주의를 기울이고, 아이들에게 너무 지쳐서는 안됩니다.

2. 선생님, 제 아이는 당신에게 너무 힘들어서 당신을 괴롭히는 것입니다. 고마워.

3. 교사의 자녀에 대한 애정은 어린이의 세상 경험에 영향을 미치며, 긍정적 인 감정 경험을 다른 사람의 신뢰, 존경 및 사랑으로 옮길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아이의 현재 성적은 나에게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장기적인 교육과 분리 할 수없는 것입니다. 아이의 부모로서 저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매일 행복, 행복, 영원한 행복을 기원합니다!

4. 안녕하세요 선생님, 당신은 아이들의 기초입니다. 유치원은 여전히 ​​우리 고향이지만, 피곤한 인물은 내 마음 속에 깊이 숨어 있습니다.

5. 매일 유치원에가는 것이 우리 아이에게 가장 행복합니다. 부모로서, 우리는 자녀의 발전과 교사의 보살핌, 보살핌 및 교육이 분리 될 수 없음을 깊이 이해합니다 .xx 유치원 교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6. 당신은 위성을 들고있는 로켓입니다. 당신은 바다에서 나침반 바늘입니다. 당신은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 아이들의 가장 존경받는 선생님입니다.

7. 당신의 노력은 우리 아이들의 원동력입니다. 우리의 자녀들의 성공은 자존심이지만, 우리 아이들은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8. 사실, 고마워요, 내 마음 속에 선생님을 기억합니다. 고마워요. 입에서 말 했어요. 너무 현실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내가 뭐라 할 수 있니? 언어와 심장을 결합 하는게 낫지 않니?

9. 아들이 공원에 들어서 자 선생님들은 큰 사랑과 인내, 책임감으로 그를 돌보고 격려, 감사와 참여와 같은 과학 교육 방법으로 그를 사랑했고 어린 마음 속에 사랑을 침투 시켰습니다. 유치원에 매일가는 것은 가장 행복한 일이되었습니다 작은 얼굴은 종종 쾌활하고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지니 며 그의 종합 능력 또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10. XX 선생님, X 년 만에 가족 XXX을 돌보아 주셔서 감사 드리며, 보살핌과 교육으로 큰 진전을 이뤘습니다.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자, 나는 그를 교육시키고 교육 시키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고마워!

11. xx 선생님, 열심히, 부지런하고 부지런히 일하면서 유치원에 가서 아이를 데리러 갈 때마다 항상 바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쉬지 않으면 열심히 일하고 땀으로 물을 피우고 심장과 피를 사용하십시오. 스마일, 아이의 얼굴에 매달려, 감사, 우리의 마음에 흘러.

12. xx 유치원 교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귀하의 보육 및 교육에 감사드립니다. 자녀의 마음을 즐겁고 책임감있는 정신으로 키워 왔습니다. 우리는 공원의 지도자들과 모든 선생님 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3. 우리가 아기를 건네 주어 유치원에 건네면 그의 유치원에는 "좋은 엄마, 좋은 아빠, 좋은 이모, 할머니, 좋은 여동생"이 있었고 그는이 세상에서 더 많은 사랑을 더했습니다. 그의 사람들, 바람을 따라가는 작은 남자의 손을 잡고있는 부모로서의 아이의 미래 성장은 다른 사람들의 손이 어떤 사람들에 의해 인도되고 있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우리 부모님은 정말로 행복하고 편안합니다!

14. 천 단어를 말하면서 당신에게 감사하고, 당신의 축복이 수십 년 동안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선생님, 저는 여러분 모두를 기원합니다!

15. 아이들의 성장에는 햇빛과 습기뿐만 아니라 진실한 이해, 존중, 배려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사랑이 우리와 우리 아이들 사이의 다리라고 믿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의 일은 정말 훌륭하고 제자리에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에 대한 사랑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매우 기쁩니다. 쾌활한!

16. 자녀의 성장이 향상되면 교사의 노력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자녀의 성장은 교사의 가르침과 관련이 있습니다. 저를 훈련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7. 1 개월 이상 동안의 나의 유치원 생활은 나를 기분 전환시킨다. 아기는 장난스럽고 대담하며 아이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공원에 들어선 이후 선생님들은 그를 사랑하고 사랑하고, 인내하며, 자신감과 책임감으로 그를 사랑했다. 격려, 감사, 참여 및 기타 교육 방법으로 아기를 돕고 아기의 젊은 마음에 사랑에 빠져보세요. 선생님 들께 감사드립니다!

18. 작년에 아기를 돌보는 선생님들 덕분에, 아기가 당신의 정원, 지혜, 몸, 그리고 아름다움 속에서 완전히 발달하게되었습니다! 모든 선생님 들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나는 새해에 유치원이 살아나 길 원합니다!

19. Xiaonizi가 공원에 들어서 자 Xiaonizi는 이전보다 훨씬 규칙 성이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아침 일찍 일어 났고 저녁에 잠을 잤습니다. 나는 스스로 신발을 신며 옷을 입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항상 자라야 만하고, 어린 시절부터 좋은 습관을 개발해야하며, 자신의 일을 배워야합니다. 유치원에 무엇이 있으면, 샤오 니자가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합니다. 또한 Xiao Nizi가 유치원에서 뭔가 잘못하면 그녀는 자신이 잘못한 것을 알아야하고 상대방에게 사과하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설명해야합니다. 어제 전날 저우 니즈이 씨는 열이 나고 열이 났다고 말하면서 저우 니지 씨에게 전화를 받았다. 샤오 니자 씨는 교사가 그녀를 붙잡고 샤오 니즈에게 노래를 불렀다고 말했다. 말할 수없는 감사의 종류가 있습니다. 또래 동료로서 나는 교사의 어려움을 안다. 하루 동안 아이를 데려 올 때, 당신은 매우 피곤해야한다. 쉬지 말고 몸을 돌봐야한다. 나는 내 딸이 당신의 건강 아래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 아이가 공부하고, 손으로 칠하고, 칠하고, 계산 한 후, 부모님이 적시에 반응했습니다. 그 인식은 아이를위한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지난 토요일 아침 왕 치가 샤오 링을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의 밝은 눈이 아버지에게 향했을 때 아버지의 행동은 큰 손가락을 세우는 것이었다. 왕 Yuwei가 도망 때, 그의 어머니는 친절하게 포옹했다. 그리고 더 많은 부모들이 쪼그리고 앉고 아이들의 목소리를 미소로 듣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녀가 왜 부모의 승인을받은 부모와 함께 있기를 원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부모로부터 신뢰, 쾌락 및 안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1. 너무 많이 칭찬하면 그는 만족스럽고 자랑스럽고 관리하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항상 우리가 볼 수있는 변화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면허를 믿으며 자녀의 에너지는 두 배가됩니다 나간다, 나아지십시오, 행복하게되고, 낙관하십시오. 이것은 우리 부모의 목표이기도합니다. 그렇지?

22. 나는 아이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 월요일에 나는 왕 유를 늦게 받아 들여 칠판을 닦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즉시 그를 진심으로 칭찬했다. 샤오 딩, 너는 최고야 칠판을 건조시키는 이모를 돕는다. 그는 또한 아줌마에게 샤오 딩 (Shiao Ding)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집에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도왔으며, 일하기를 좋아하는 아이 였다고 말했다. 아줌마는 매우 영리하며, 피드백은 매우 빠릅니다. 샤오 딩, 굉장합니다. 이 정보는 즉시 작은 머리에 반영되었으며 노동력을 사랑했으며 다른 사람들이 많은 보상을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물론, 나는 또한 그에게 동기를 부여했다.이 학기의 목표는 무엇인가? 그는 유치원에서 좋은 소년이었을 때, 사진을 찍었고 매우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다시 동기를 부여했는데 이번 주 목표는 무엇인가? 그는 일곱 개의 별이 높았지만 작은 붉은 꽃이 더 해졌다. 그러면 나는 그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 그는 노동을 사랑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23. 우리는 자녀의 진전이 감독의 직접적인 지도력과 교사의 공동 노력의 덕택으로 이루어 졌음을 깊이 이해합니다. 교사는 부모에 대해 열정적이며 종종 부모와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유지합니다. 여러 명의 교사가 하루 종일 자녀를 동반합니다. 우리는 교육과 가르침을 가르쳐야 할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나사로를 먹고 마시는 것"에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작업량은 매우 무겁고 힘들지만 불만이 없으며 언제나 웃는 얼굴로 자녀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좋은 엄마"입니다. . 고마워요.

24. 우리는 유치원 교사들과 교육을 받고, 돌보고, 도와 주었던 모든 선생님 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훌륭한 유치원을 이끌어 준 감독에게 감사드립니다.

25. 작년에 우리 아이가 당신의 유치원에 다녔기 때문에,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감수성이없는 아이들은 규칙을 이해하고 예의 바르고 자신의 일을하는 법을 배우는 좋은 아이들로 성장했습니다. 부모로서, 우리는 매우 행복하며 선생님 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기 딸을주의 깊게 돌보고지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6. 최근에 아이들은 일찍 일어나서 자기 차를 기다리는 문으로 간다. 그는 유치원에 대해 매우 능동적이며, 그곳에서의 삶에 적응 했음에 틀림 없습니다. 정원에서는 행복하며, 행복의 근원은 교사와 반 친구들에게서 나옵니다. 이 잊지 못할 유치원 생활은 그를 감동시킬 것이며 그의 성장에 대한 최고의 추억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자녀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