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부모는 자녀에게 2019라고 말합니다.


1. 어린이, 컴퓨터 및 인터넷은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핵탄두가 듣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강력한 Windows 강력한 네트워크, 게임은 단지 첨부 된 제품입니다. 그것을 합리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모든 교사보다 더 중대하며 모든 학자보다 똑똑합니다. 소위 교사가 인터넷을 악화 시키도록 네트워크를 훼손시키지 말고 지옥에 가라. 시간이주는 가장 좋은 도구이자 선물이다! 합리적으로 사용한다. 이제 당신은 온라인으로 가서 카이사르의 삶을 점검 할 수있다. 아래의 독서는 조금 더 매끄러운 것입니다.

2. 아이들은 더 많은 책을 읽고 더 많은 영화를 보게됩니다. 만약 당신이 소년이라면, "Brave Heart"와 "Gladiator"를 추천합니다. 소설 "Beijing Fayuan Temple"은 좋지만, "Reader"를 읽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이 여자라면, 나는 "Huanzhugege"를 보지 말라고 말하면서, 소설은 Qiongyao를 보지 않고, "Shanghai Baby"를 보지 않을 것이며, 아무 이익이 없다. 그러나 내가 권위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은 내 말을 전혀들을 수 없습니다. 사실, 나는 어떤 권위도 믿지 않습니다. 너 자신의 길을 가라.

3. 어린이들, 점수는 삶 전체가 아닙니다. 100 % 테스트를 응원 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만족스럽지 않은 테스트에 슬픔에 빠져 있었을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테스트 점수에주의를 기울이고 테스트 점수에만주의를 기울이는 것으로 느껴집니다. 당신이 압도 당하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그렇지만 나는 점수가 정말로 평생이 아니며, 점프 또는 좌절이든, 열심히 일하면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한 삶의 일부가되게하십시오.

4. 자녀, 당신은 세상의 중심이 아닙니다. 엄마는 너를 돌고있다. 아빠는 너를 돌고있다. 조부모님은 너를 돌고있다. 할아버지는 너를 돌고있다.하지만 모두가 너 주위에 있지 않다. 당신은 세상의 중심이 아닙니다 언젠가 당신은 당신이 더 이상 걱정하지 않고 더 이상 초점을 맞추지 않고 무시하고 차별 받았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 정상입니다. 준비 됐나요?

5. 자녀 들아, 나는이 시험이 잘 테스트되지는 않았지만 낙심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다. 당신이 지속하는 한, 당신의 학업 성적은 확실히 향상 될 것이다. 하지만 열심히 일해야하고, 놀고 싶지 않고, 재미있게 배워야합니다. 다음 시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6. 아이들, 영웅이되지 마라. 빨간 스카프를 착용하고 있지만 교과서는 혁명적 인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하지만 지금해야 할 일은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Children 's Corps의 이야기는 오늘날 국제 대회를 위반하는 것임을 인식하십시오. 미성년자는 전쟁 중에 보호되며 전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싸우는 것, 집 강도, 물 및 화재 재난, 어린이들 앞에서 싸우는 것뿐만 아니라 앞으로 나아갈 의무가 없으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우리를위한 가장 큰 희망입니다.

7. 어린이들, 존엄성을 가지고 살아야합니다! 선량한 사람이 가져야 할 4 가지 자질은 : 성실함, 용기, 지혜, 절제입니다! 이것이 카이사르의 말입니다. 나는 그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는 너에게 그것을 강요하지 않는다. 아이, 널 사랑해!

8. 성적이 향상되었지만, 그녀의 결점은 변하지 않았고, 숙제는 의식이 없으며, 성격은 매우 나쁩니다. 우리는 그녀가 이러한 문제를 완전히 제거 할 수 있기를 정말로 희망합니다. 그러면 결과가 더 나아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