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모 연의 유명한 말


1. 어떤 사람들은 부주의로 그것을 잊어 버리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찾으려고하면 그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2. 나는 언제나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고 싶다.

3. 펜의 흔들리는 분위기가 말로 바뀌면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영생을 기록 할 것입니다.

4. 황혼은 젊음의 짧은 슬픔입니다.

5. 따라서 병사들의 오만함은 가볍고 단순해야합니다.

6. 되돌아 보면, 행복한 기분으로 슬픈 젊은이를 쓰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7. 경제가 가득 차면 기술이 지연되고 지연되기 쉽다.

8. 각 문장을 마침표로 쓰고 무의미하고 혼란으로 기록하십시오.

9. 길에서 양조 한 와인은 오래 전부터 향기롭고 향긋합니다.

10. 엔론은 침대에 누워 봄과 가을이었고, 그는 알았다.

11. 극단적 인 순종은 딸꾹질이다.

12. 눈에 앉아있는 비천함과 슬픔, 슬픔으로 응축 된 슬픔은 점차적으로 젊음의 하늘에서 확장되고 확산됩니다.

13. 우리는 시적 언어로 젊은 시절에 울버린을 묘사합니다.

14. 같은 해 Lu Xun은 "방문"심리를 드러내 기 위해 그의 펜을 사용했는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중국인의 열등감이라고 말합니다. 사실 이것은 중국인의 열등감이 아니라 모든 인류의 열등감입니다.

15. 강 건너편에있는 과거의 귀환을보고, 절망적으로 돌아옵니다.

16. 곡은 아주 오래되었습니다. 비트가 너무 느립니다. 그 노래는 비극적이며 황폐합니다. 가수의 가수는 열린 대자연 속에서 천천히 기어 갔고, 노래 때문에 기복이 우며, 소진되지 않은 안개는 움직이고 있었다.

17. 인생은 살아 있고 많은 잘못을 겪을 수밖에 없다. 사람이 성공할수록 더 많은 고충을 겪습니다. 당신의 삶을 보람 있고 다채롭게 만들기 위해서, 당신은 불평에 너무 죄책감을 느끼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마음을 잡고 당신의 삶을 방해하게하십시오. 웃을 것을 배우려면 분리되어야 함을 배우고 잠재적 인 에너지를 변화시키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주변 사람들을 용서하고 관용으로 자라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18. 이것은 비슷한 성격입니다. 두 사람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방향으로 걷고 동전의 양면처럼 한 사람입니다.

19. 세상에서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그것이 완벽하다는 것입니다. 그 날에 달을 보았을 때, 당신이 가득 차면 곧 분노를 잃을 것이고, 나무의 열매는 익은 경우 즉시 떨어질 것입니다. 모든 것은 뒤에 남겨져 있어야하며 일정해야합니다.

20. 달빛 아래, 나는 나의 죽은 우정과 늦은 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나의 지루한 본문을 사용하여 나의 젊음에 경의를 표했다.

21. 그 무렵 나는 기쁨으로 슬 was습니다.

22. 쉽게 감동받은 사람들은 감정적 인 순간에 압도적 인 산산이 부서지고 잿더미 더미가되어 무서운 불에 의해 낭비 될 것입니다.

23. 소위 말하는 사랑은 실제로 심각한 질병입니다. 내 병이 나아질거야.

24. 그는 수은 유리 거울을보고 그것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내부는 아름답고 아름다운 여성이었습니다. 나는 그 사람들은 말할 것도없고,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보았다. 창피한 일로 인해 마음의 슬픔이 있지만 말라 붙은 마음 때문에 심장에 더 많은 고통이있을수록 얼굴이 행복 해지고 주머니 모양을 줄 수 없다고합니다. 좋아, 알았어, 보자. 보자. 할머니는 고미 시티의 여자들과 경쟁하기를 원해. 어떤 젊은 여자, 한린 하우스의 금은 노파와 비교할 수 없다. 루트 발가락.

25. 검은 발 하얀 개가 다리에 가서 발을 멈추고 비포장 도로를 돌아 보았고 진흙 투성이 개를 보면서 나를 보라고 턱을 들어 올렸다. 개안의 눈빛은 멀리서 황량하고,이 멀고 황량한 힌트가 깊은 안쪽의 희미한 느낌을 불러 일으킨다는 막연한 암시가 있습니다.

26. 평생 동안 우리는 무지 때문에 우스 꽝스럽고 아름답습니다.

27. 훌륭한 대장장이는 항상 좋은 강철의 탄생을 기대하고, 그 다음에 특이한 방식으로 그의 뜻에 순종하고 보물 칼이되기를 고대합니다.

28. 아무리 외롭고 하늘이 있더라도, 그 인물들은 항상 기억 될 것입니다.

29. 항상 16 년 동안 오랜 시간 동안 발견되었지만, 캐주얼 한 해에는 언제나 반대편을 돌아 보았습니다.

30. 나는 내 길을가는 사람들 때문에 어린 시절을 조롱하지 않았다.

31. 나는 당신의 이야기를 내 목소리에 담아 내 삶의 위로, 내 기억 아래서,

32. 펜의 해에, 창문은 마음이 젊은이, 갑작스런 세상으로 몰려 드는 검은 강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