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어머니의 사랑


1. 모성애는 인간 감정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 감정적 인 감정이 릴루의 마음과 섞이지 않기 때문이다.

2. 여성이 가장 취약하지만, 어머니는 강하다. 사심없는, 희생적인 모성애의 도움 없이는 아이의 마음이 사막이 될 것입니다.

3. 모성애에 대한 진정한 구체화는 아기에 대한 어머니의 사랑이 아닌, 미래에 자녀를 향한 사랑입니다. Ehrlich Flåm의 모든 영광과 자존심은 어머니로부터옵니다. 모성애는 거대한 불꽃이다.

4.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 중 하나가 있습니다. 즉 어머니의 어머니 부름입니다. 당신은 어디에서 가장 행복한 곳입니까?

5. 어머니의 팔은 위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고있을 때 아이는 달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인간의 입술이 할 수있는 가장 달콤한 말은 어머니, 가장 아름다운 부르심, 즉 "어머니"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힘입니다.

6. 세상의 다른 모든 것이 가짜 비어 있고, 오직 어머니 만이 참되고, 영원하며, 불멸의 존재입니다.

7. 얼마나 강하고,이기적이고, 광신적 인 모성애가 우리의 전체 영혼의 감정을 차지하고 있는가.

8. 아이의 입과 심장에서 어머니는 하느님입니다.

9. 세상의 어머니들은 얼마나 비슷한가! 그들의 마음은 항상 동일하다. 모든 어머니는 매우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10. 세상의 모든 영광과 자존심은 어머니로부터옵니다. 모성애는 거대한 불꽃이다.

11.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 중 하나가 있는데 그것은 어머니의 부름입니다.

12. 어머니의 팔은 친절한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자고있을 때 아이는 달지 않을 수 있습니까?

13. 엄마가 계세요, 가장 행복한 곳입니다.

14. 여자는 허약하지만 엄마는 강하다.

15. 전세계의 비슷한 어머니는 얼마나 비슷한가? 그들의 마음은 항상 동일합니다. 모든 어머니는 매우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16. 세상의 모든 영광과 자존심은 어머니로부터옵니다. 엄마, 어디 계세요, 가장 행복한 곳이 어디죠?

17. 무거운 솔기는 쉽게 제거 할 수 없으며, 어머니의 낡은 흔적이 있습니다.

18. 사람의 입술이 할 수있는 가장 달콤한 단어는 어머니, 가장 좋은 부름 인 "어머니"입니다.

19. 모성애는 깊고 의로 우며 연약함이있다. 당신이 포대기에 울 때, 어머니의 사랑은 따뜻한 포옹, 당신이 나 불 때, 어머니의 사랑을 가르 칠 수있는 인내심이있다, 당신은 늦게 외형까지 깨어 때, 어머니의 사랑은 따뜻한 뜨거운 차입니다, 당신은 여행 할 때, 어머니의 사랑은 소리입니다 결과가 나왔을 때 모성애는 눈물을 흘리며 흥분을 느끼는 반면, 침대에서 아플 때 모성애는 핏빛 눈으로, 나쁜 습관으로 감염되면 모성애는 격렬한 훈계이며 얇은 얼음으로 스케이트를 피우며 반복적으로 변화하지 않도록 가르 칠 때 어머니의 사랑은 상처에 뿌리고 자기 마음을 아프게하는 소금입니다.

20. 어머니의 사랑은 관대하다. 그녀는 천룰에게 사랑을 뿌리고 가을의 서리에 뿌리고, 아침 햇살에 남겨두고 숙모에게 남겨두고 버려진 아기에게 그것을주고 고아에게 주지만 그녀는 잊어 버렸다. 모성애는 이방인, 지역 및 인종과 경계가 없습니다. 모성애는 "젊거나 젊고 젊다"는 사람입니다. 모두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모성애는 사려 깊음, 위로, 관용, 이해, 친절, 친절의 근원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