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나폴레옹의 유명한 단어들


1. 나는 내 가장 큰 적이다.

2. 모든 정당은 경멸을 받아야하며 일반 대중 만이 염두에 두어야한다. 일반 대중의지지에 의존함으로써 우리는 위대한 의지를 쌓을 수 있습니다.

3. 정치에가는 길은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을주는 것입니다.

4. 군주는 지배를 목표로해서는 안되지만 도덕성, 교육 및 복지를 확산시켜야한다.

5. 1814 년에 러시아, 오스트리아, 미군이 파리 시내에 주둔했으며 공과 대학 학생들은 전쟁에 참여하도록 요청 받았다. 이 대재앙에 직면 한 나폴레옹은 "나는 황금 알을 낳기 위해 낡은 암탉을 죽이고 싶지 않다!"라고 말하면서 나중에이 유명한 말은 파리 대학교 공과 대학의 큰 교실 천장 중앙에 새겨 져 있었다. 학교 교사와 학생들은 배우기가 어렵습니다. 사랑의 전장에서이기는 유일한 비결은 도망 가기위한 것입니다.

이집트로의 탐험에서 나폴레옹은 "장님과 학자들이 계급의 한가운데서 걸어 가게하라"는 단 한 문장으로 명령을 내렸다.이 문장은 나폴레옹의 학자 사랑에 대한 성명서가되었다.

7. 사람은 자신을 신뢰하는 습관을 길러야하며 가장 중요한시기에도 용기와 인내를 믿어야합니다.

8. 인생의 영광은 결코 실패하지 않으며 반복적으로 패배 할 수 있습니다. 장군이되고 싶지 않은 병사들은 좋은 병사가 아닙니다. 의지 할 사람이 많지 않으며 생존하는 것은 그 자체입니다.

9. 나는 너에게 한 가지 충고 만한다. 너 자신의 주인이되어야한다.

10. 중국은 잠자는 사자이며 잠에서 깨어 나면 세상에 충격을 준다.

11. 현명한 것은 똑똑하고, 계획은 더 똑똑하며, 잘하는 것이 가장 똑똑하고 최고입니다.

12. 행복은 개인적 가치의 가장 위대한 노력입니다.

13. 애국심은 문명인의 주된 미덕이다.

14. Commander-in-Chief의 가장 중요한 품질은 차분한 마음입니다.

15. 위대한 사령관은 하루에 몇 번씩 자신에게 물어야한다. 자신의 앞이나 주위에 적들이 있다면 어떻게해야 하는가? 압도 당하면 그는 무능력하다.

16. 정치적인 방법은 앞으로 나아가고 나아가 야합니다.

17. 일은 내게 모든 것. 나는 일하기 위해 태어났다. 모든 일이 완전히 파괴 되더라도 나 뒤에 아무것도 남지 않을지라도.

18. 나는 성공하기로 결심하고 나는 그것을 맛보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합니다.

19. 기회 없음! 이것은 약자의 가장 훌륭한 대명사입니다.

20. 작은 것들을 빛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큰일이 될 수 있습니다.

21. 인생의 영광은 실패하지 않지만 반복 될 수 있습니다.

22. 힘과 인내가 중요한 목표를 이루는 데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지만, 힘은 소수의 사람들 만 소유하지만 인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유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 조용한 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항 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23.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을위한 성공의 길은 광범위합니다.

24. 고난을 당하면 고통보다 더 큰 용기가 필요하다.

25. 모든 부도덕 한 것들 중에서 가장 부도덕 한 것은 무능한 일을하는 것이다.

26. 나폴레옹은 러시아에서 패배했을 때 유명한 말을 전했다. "대단히 고상한 것에서 말도 안되는 것까지 단 하나의 단차가 있습니다."

27. 소위 군대 지휘 기술은 자신의 군대의 수가 실제로 불리한 상황에서 대신 전쟁터에서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28. 통치자에 대한 최악은 부도덕입니다. 위쪽 광선은 광선 아래 있지 않습니다. 통치자가 부도덕 한 경우 패션과 독 사회에 영향을 미칩니다.

29. 부정적인 은혜는 인류의 가장 큰 결점이라고 생각합니다.

30. 나는 내 아들의 이름 만 가지고있다.

31. 사람들이 평생 동안 살지 않을 때 태어나지 않는 것이 낫다.

32. 전투에 대해 생각할 때, 나는 나 자신과 논쟁했고 자신을 논박하려고 노력했다. 내가 캠페인 계획을 수립 할 때 나는 가장 조심스러운 사람이었다. 나는 항상 위험과 사고를 확대합니다. 행복해 보인다해도, 나는 항상 매우 불안하고 흥분됩니다.

33. 근면은 천재를 구성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34. 사람들은 영원하고 변하기 쉽고 행운도 있습니다. 성령은 힘보다 낫다.

35. 대부분의 사람들은 선과 악의 씨앗, 용기와 시기심으로 태어났다. 이것은 인간의 본성이며 내일을 보낸 후 성장하는 법은 교육과 환경에 달려있다.

36. 나를 믿으십시오, 신은 모든 것을 통제하고, 우리는 그 도구 일뿐입니다.

37. 아무도 그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

38. 세계와의 논란은 이성의 범주이며 영혼의 진정한 승리이다.

39. 좌절은 또한 좋은면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에게 진리를 가르쳐줍니다.

40. 사람들은 그들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행복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