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세부 사항은 유명한 말의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1. 세부 사항은 항상 무시하기 쉽기 때문에 사람의 진실한 상태를 가장 잘 반영하므로 재배를 가장 잘 나타냅니다.

2. 작은 것들은 위대한 일을하고, 세부 사항은 완벽합니다.

3. 위대한 일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작은 일을 시작해야합니다.

4. 다른 사람들보다 나아지기를 원하면 모든 작은 일에만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5. 부주의 한 세부 사항은 종종 사람의 깊은 재배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6. 기업가는 명확한 경영 철학과 세부적인 내용에 대한 무한한 사랑이 있어야합니다.

7. 세부 사항을 무시하는 회사는 개발이 거친 자갈에 정체되어 있어야합니다.

8. 우리의 성공은 경쟁 업체의 경영진이 낮은 수준에서 인내하지 못했고 세부 사항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9. 세상에서 위대한 일들을 상세하게해야합니다.

10. 세계에서 따라야 할 가장 어려운 규칙은 학위이며, 문해력에서 비롯되며, 문맹 퇴치는 일상 생활의 세부 사항 축적에서 비롯됩니다. 이러한 축적은 일종의 노력입니다.

11. 세상은 부주의하고 부주의 한 사람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처음과 끝이 좋은 사람들 만이 부족합니다.

12. 피곤한 것은 멀리있는 산이 아니라 신발에 모래가있다.

13. 실제 상황은 종종 동일합니다. 아이디어는 훌륭하지만 아무도 모든 작은 일을 기꺼이 할 수는 없습니다.

14. 일을하는 것은 탐욕스럽지 않고 사람들은 너무 작지 않습니다.

15.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실제로 노력의 종류이며, 이러한 노력은 주야로 조성됩니다. 매일 매일의 축적에 있어서는 습관에 영향을받는 사람들의 95 %가 습관에 의해 영향을 받고 습관에서 쿵푸를 육성하고 완전 채식을 기르기 때문에 습관을 포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6. 광대하고 미묘한 것.

17. 잘 조직되고 질서 정연한 사람이라면 평범한 사람 일지라도 그의 경력은 종종 상당한 성공을 거둔다.

항상 경쟁자로부터 배우고 모든 고급 "세부 사항"을 익히십시오.

19. 하나의 마음은 성공을 추구하며 성공을 추구하지만 성공에는 아무런 흔적도 없으며 기꺼이 모든 일을주의 깊게 수행하며 기꺼이 성공한다.

20. 세부 사항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가장 강력하게 나타냅니다.

21. 세부 사항은 사회의 문명을 담고있다.

22. 세부 사항의 본질은 진지한 태도와 과학 정신입니다.

23. 세부 사항에 따라 성공 또는 실패 여부가 결정됩니다.

24. 세부 사항은 계획으로 시작하고 계획은 세부 사항이며 매우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세부 사항은 태도에서 비롯되며 세부 사항은 요소를 반영합니다.

26. 단순하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단순한 모든 일을하는 것이 쉽지 않고, 특별한 것은 무엇인가? 평범한 모든 일을하는 것은 대단합니다.

27. 비즈니스 기회는 어디 에나, 모든 곳에서, 그리고 모든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28. 100 % 자격이되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으며 99 점은 자격이 없다.

29. 진지하게하는 것은 일을 올바르게하기 위해 일을 올바르게하고 일을하는 것입니다.

30. 어떤 직업을 갖고 있더라도 조직되지 않고 질서가없는 사람들은 아무런 효과가 없다.

31. 세부 사항과 세심한 배려를 고려한 사람들은 일을 진지하게 생각할뿐만 아니라 작은 일도하고 일을하는 세부 사항에 대한 기회를 찾는 데 집중하여 성공할 수 있도록합니다.

32. 간단한 움직임은 매우 까다 롭습니다.

33. 기회는 종종 세부 사항에 숨겨져 있습니다.

34.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위대한 일을 성취하십시오.

35. 작은 일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사람들은 결코 위대한 일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36. 작은 것에서 큰 것들이 축적되며, 작은 것이 축적되지 않으면 큰 사건이되기 어렵다.

37. 성공한 사람이 어떤 직업을 하든지, 그는 결코 성급하게 과실하지 않을 것입니다.

38. 성공은 세부의 아들이다.

39. 요리사 인 경우 세부 사항에주의해야합니다.

40. 세부 사항을 놓치지 마십시오.

41. 내가 얼마나 높은지는 모르지만 평소 많은 일을하고있다.

42. 작은 것을 만들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43. 모든 단순한 일을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평범한 일을하는 것은 대단합니다.

신비는 모든 미묘한 부분에있다.

45. 1 % 오류로 인해 100 % 오류가 발생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