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Liu Chuanzhi의 유명한 말


1. 익숙하지 않은 분야에 회사가 진입 할 때 전문 지식은 전략을 수립 할 때 중요하지 않습니다. 핵심은 기본 법률을 찾는 것입니다. - 리우 Chuanzhi 유명한 단어

2. 라오스 니켈이 맞으면, 라오스 니켈은 유효한 숫자 1이고, 다른 과학 기술 인력은 0입니다.이 숫자들 뒤에는 Ni Guangnan이 올 수 있습니다.

3. 혹독한 환경에서, 묘목이 주저없이 자랄 수 있도록 온실을 건설하십시오. 자라나는 과정에서 떠나 버리는 것이 아니라 떠나는 것이 적합합니다.

4. 벤처 캐피탈이나 M & A 투자와 상관없이 CEO의 선택은 업계의 선택보다 중요합니다.

5. 리더는 아라비아 숫자에서 1과 같습니다.이 1을 사용하면 0, 10, 2 0은 100, 3은 0입니다.

6. 큰 환경을 다시 구축 할 수없는 경우 작은 환경을 변형 시키십시오. 작은 환경은 변형 될 수 없으며 환경에 적응하고 변형의 기회를 기다려야합니다. - 리우 Chuanzhi 유명한 단어

7. 우리가 재능을 선택할 때, 우리는 "포괄적이고 재능"이 필요하며, "de"가 먼저 있어야합니다.

8. "사적"은 "자기 자금 조달, 자유로운 조합, 자기 자금 조달, 자기 검열"이라는 네 자아입니다.

9. 우리 모두는 인생 경험의 일부인 좌절과 실패의 가능성에 직면합니다.

10. 다음과 같은 Legend Holdings의 새로운 사업을 어떻게 배치 할 것인가? "돼지"를 대우하고 "아들"을 다르게 키우는 것입니다.

11. 재능을 키우는 것은 더 큰 일을하는 역량 - 힘을 실어주는 역동적이고 지속적인 과정입니다. - 리우 Chuanzhi 유명한 단어

12. 기업가 적 과정은 어렵고 무수하며, 나는 잠시 불면증과 두통을 겪어 왔지만 나는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13. 모든 최고의 중국 기업의 성장의 역사를 검토하십시오. 아무도 자기 개선의 경향에 능숙하지 않습니다.

14. 기업 문화 : 중소 기업 개발 보스, 대기업 진행 및 문화를 본다.

15. 나는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단어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신뢰를 얻는 데만 특정한 성과를 사용합니다.

16. 공식 경력을 쌓지 말고, 개혁의 희생자가되지 말고, 부를 민간 기업과 비교하지 마라.

17. "팀 구성", "전략 수립"및 "팀 구성"이라는 3 가지 요소의 관리

18. 종파는 단결 된 집단 형성의 종말 병이며 종파주의로 이어질 수있는 모든 요소들을 끝내는 것이 필요하다.

19. 사람들의 큰 관심은 그들 자신이 정한 목표를 향해 단계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느끼는 것입니다! - Liu Chuanzhi의 유명한 말

20. 개혁의 희생자가되지 마라.

21. "변경"은 Lenovo가 절대로 변경하지 않을 주제입니다.

22. 기업가 정신은 단순한 것을 생각하지 않아야한다.

23. 사회적 책임 : 힘을 강화하고 사회에 환원한다.

24. 성공의 길 : 중소기업은 일을하고 대기업은 사람을 돕는다.

25. 역사는 하나 하나 묶인 책과 같습니다.

26. 나의 철수는 레노버 그룹의 발전을 돕는 것입니다.

27. 회사를 운영하는 것은 일이다. 중소 기업은 일을, 대기업은 사람을합니다. - 리우 Chuanzhi 유명한 단어

28. 마케팅 전략 : 5 %의 희망으로 100 %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29. 경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을 구성하고 전략을 수립하며 팀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30. 토양층을 뿌려서 단단하게 만들고 토양 층을 뿌린 다음 압축합니다.

31 이상적이어야하지만 이상 주의적이 아닙니다.

32. 꿈의 5 %를 100 % 현실로 바꿔라.

33. 헌신 없이는 기업가 정신을 성취하기가 어렵습니다.

34 이상적이어야하지만 이상화시키지 마십시오!

35. 경영이란 집의 구조와 같습니다.

36. 인내와 헌신. - 리우 Chuanzhi 유명한 단어

37. 첫해에는 전혀 전략이 없었습니다.

38. 팀을 구성하고 전략을 수립하며 팀을 구성하십시오. - 리우 Chuanzhi 유명한 단어

39. 중소기업은 일을하고 대기업은 사람을 해나 간다.

40. 편집증은 목표에 대한 첨부 파일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