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고백 2019


1. 나는 정말로 너를 붙잡고 너를 단단히 붙잡고 하나님 께 나아가고 싶다.

2. 결혼은 보았고 보았고 사랑은 보이지 않았고 인사는 보았고 보았으며 돌보지 않았다. 하지만 당신을 사랑하지만 분명합니다.

3. 나는 태양에 대한 열렬한 사랑이없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사랑이 없다. 나는 너를 끊임없이 사랑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너를 위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

4. 할 수 있다면, 나는 내 인생의 모든 순간을 ~~~~~

5. 너를 보며 웃으며 갑자기 내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6.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당신을 만나는 것은 운명입니다. 나는 진정한 감정에 대한 대가로 성의를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7. 너를 아무 이유없이 사랑할 이유가 없어. 낮에는 너는 해가되고, 밤에는 너는 달이고, 비가오고, 너는 내 우산 이니, 춥다. 너는 내 옷이야.

8. 내가 너를 얼마나 깊이 생각하는지 묻지 마라. 나는 너에게 정말로 말할 수는 없다. 나는 네가 내 인생에서 버릇이되었다는 것을 알고있다. 필수 불가결 한 습관. 매일 먹거나 자지는 못하나, 너는 놓칠 수 없다. ...

9. 너를 사랑하지 않으면 너무 너. 너를 사랑하지 않으면 네가 너무 미안해 너를 사랑하지 않으면 내 친구가 나를 때릴거야 내 목표는 단 하나 뿐이야 너를 사랑해.

10. 얼음과 눈으로는 내 사랑을 식힐 수 없으며, 태풍은 내 생각을 떠날 수 없다. 내 마음이 넘치고, 어둠이 너를 향한 나의 애정을 감당할 수 없다.

11. 얼음, 나는 나와 함께했을 때의 날을 결코 잊지 않았다. 나는 너와 헤어지고 나서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감정도 가지지 않았다. 나는 결코 내 마음을 누구에게도 공개하지 않았다. 나는 여전히 너를 좋아한다. 축복을 보내고 나서 인생을 괴롭히지 않습니다. 나는 우리가 조만간 헤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가치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행복한 삶과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를 아주 바랍니다.

12. 아일랜드에는 전설이 있습니다. 한 쌍의 연인이 서로 떠나면 하늘에 별이 나올 것입니다. 나는 우리에게 속한 별들이 결코 나가서 영원히 빛을 발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13. 손을 잡고, 쪼그리고 앉고, 손을 잡고, 내일을 기다리고, 손을 잡고,이 삶을 걷고, 손을 잡고,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14. 친애하는, 나는 너를 좋아한다, 쥐처럼, 밥을 사랑한다, 너는 너없이 너는 하루 동안 살 수 없다.

15. 사람들은 "한 사람은 돌아 오는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지만, 나는 네가 내게 돌아 오기를 원한다. 나는 나의 평생 동안 내 모든 사랑을 너에게 줄 것이다!

16. 혼자가 아니고, 너무 많이하고, 너무 외롭지 말고, 내가 너와 함께하게하고 무대 색깔을 높이고, 너의 마음을 더 부양하고, 더 이상 외롭지 않게하고, 너의 마음을 열어 줄 것을 간청하십시오. 내 사랑을 받아 들여라!

17. 당신이 꽃이라면, 나는 소똥이되고 싶습니다. 당신이 소똥이면, 나는 파리가되고 싶습니다. 당신이 비행 거리라면, 나는 스티치 달걀을 갖고 싶습니다. 당신이 달걀이라면, 나는 그 차를 원할 것입니다.

18. 사랑이 꽃이라면, 그것은 내 마음 속에서 열리 며 내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묻혀있는 내 마음 속에서 잃어 버리게하십시오.

19. 너와 사랑에 빠지는 것이 실수라면, 나는 이것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실수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평생 동안 틀리게 기꺼이 ...

당신은 천사지만, 불행하게도 오직 하나의 날개 만이 있습니다. 제 편에 기대고 또 다른 날개로 당신을 끌어 안으십시오. 나는 사랑의 바다에서 함께 날아갈 것이고, 바람과 파도를 함께 타고 갈 것입니다. 가자!

너는 바람 이구나, 나는 모래 야, 너는 치약이야, 나는 솔, 너는 하미, 나는 멜론,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나는 자살한다.

22. 당신이 본 것은 가장 진짜입니다 !! 끝없는 감동 !! 세계에 감동하는 것은 당신과 나와 가장 아름다운 존재입니다!

23. 너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나를위한 가장 큰 행복이다. 너와 함께, 내 삶은 무한히 넓어졌고, 너와 함께, 세상은 너무 매혹적이되었다. 당신은 세상, 세상은 당신입니다. 나는 기꺼이 내 마음을 사용하고 동행하고 사랑한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에 당신을 동행 시켜라. 그리고 당신의 마음으로 우리의 남은 인생을 끝내라. 앞으로 와야 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하지만 내가 확신하는 유일한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지금은 물론 미래에 내가 가장 따뜻한 항구가 될 것입니다. 비의 벽. 나는 너를 사랑해!

24. 좌절감을 느낄 때마다, 나는 당신의 미소와 격려를 기억합니다. 그들은 나를 열심히 대합니다. 고마워요!

25. 내가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을 때, 테이블 램프는 벽에 투영되며, 외로운 그림 만 투영됩니다.

26. 나는 왜 내가 너와있을 때 어떻게 소중히하는지 몰랐다. 너는 서서히 내 인생에서 떠내려 갔다. 소중히 여기지 않으려 고 스스로를 싫어한다. 도망치려 고 의도하지 않은 척했지만, 나는 너를 생각할 때마다 나는 너에게 이런 여자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후회한다. 하나님이 그것을 하나님 께 드릴 수 있다면, 나는 한번도 너를 떠나지 못하게 할거야, 결코 너를 슬퍼하지 않게하고, 네가 원하는 행복을주고, 다시 만난다. 내 마음이 더 빨리 뛰게해라. 너. 나는 항상 너를 내 마음 속에 품을 것이다.

27. 당신이 오늘 좋은지 모르겠다. 내 상황이 좋지 않다. 나는 그저 전후에, 좌우로, 내 마음 속에서나 밖에서, 당신은 모두 당신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나를 그리워합니까?

28. 우리가 어리다고 생각하지 않을 때, 우리는 우리의 마음이 연결되어 있음을 발견합니다. 우리가 과거에 부족했던 것은 고백 할 기회였습니다. 신중한 해가 운명에 다시 돌아올 수 없다는 것입니까? 이전 실수를 정리하면 이제 자백으로 바뀌 었습니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

29. 형은 회색 늑대, 누나는 양, 형은 음식이 부족하지 않고 신부가되고 싶다. 형이 애통하고 "헌터"가 총을 들고 네 엄마를 쳐다 본다.

30. 너 자신을 돌보고, 나는 너를 다시 사랑하기 위해 다음 삶까지 기다리기 싫어.

31. 왼손이 나를 새기고 오른손을 쓰며 사랑이 넘치는 나의 마음을 우리 손에 넣을 때, 우리가 사랑에 빠졌을 때 모든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32. 어제는 너무 가깝고, 너무 먼 내일이다. 오늘 너에게 고백하기로했다. 물고기가 바다에서 분리되어서는 안되며, 식물은 태양으로부터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 행복한 삶에 대해 쓸 기회를주세요.

33. 내 눈을 뜨고, 나는 오직 내 눈을 가꿀뿐입니다. 내 눈을 감고, 나는 내 눈에있는 당신. 나는 네 안경 만 가지고 네가 안경을 가지고있다.

34. 정말로, 어떻게 세상을 잃고 세상에서 승리 했습니까?

35. 나는 엘프가되고, 너의 영혼의 깊숙한 곳으로 몰래 들어가며, 너의 심장 박동을 듣고, 숨을 쉬며, 너의 생각과, 너의 소원을 느끼고, 너와 마음을 가질 수 있고, 너를 사랑하는 법을 알기를 원한다. .

36. 나는 네가 내게 가까이오고, 나를 붙잡고, 나를 붙잡고, 붙잡고, 내게 키스하며, 나를 잘 사랑하고, 내가 네 마음과 함께 거짓말 할 것이기를 원한다. 너와 나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37. 당신의 시절, 보통 사람들도 낭만적입니다!

38. 첫눈에 너와 사랑에 빠지다, 너를 안아달라고 말하지 말고, 사흘 만에 너와 이야기해라, 아무도 너에게 입 맞추지 말라, 너는 5 일 만에 너는 육십 년 안에 헤어질 것이다!

39.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가 아니라면, 어떻게 밤늦게 잠을 잘 수가 있지 않느냐? 네가 너를 사랑하기 때문이 아니라면, 어찌하여 우발적으로 한숨을 쉬게 할 수 있느냐? 너는 너를 이해하지 못한다. 너를 사랑한다!

40. 심장 박동이 혼란하기 시작합니다 - 나타 났을 때, 말하기를 모른다 - 그림자와 내 시력

41. 나는 너를 그리워, 너를 그리워, 너를 그리워, 너를 그리는 화가를 발견하고 너를 컵에 넣고 매일 물을 마셔 너에게 키스를한다.

42. 내가 언제나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상관없이, 기억하십시오 : 나는 항상 당신을지지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의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43. 나는 마침내 세상에 많은 사랑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나는 그것에 충실 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들어라. 너를 만나는 것은 일종의 관계이다. 너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너와 함께하는 것은 축복이다. 너와 영원히 함께 할 수있다.

44. 나는 10,000 층짜리 거짓말을 사용하여 화려 함을 터뜨리고 당신에게 발을 질렀다. 당신은 피 덩어리에 떨어졌고 수수께끼 같은 구멍의 몸은 큐피트 탄환으로 가득 찼다.

45. 어떤 사람들은 입을 다물며 사랑한다. 나는 내 마음으로 그들을 사랑한다. 나는 많이 잃을 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46. ​​하늘의 모든 유성이 하늘에서 빛을 발하게 하소서.

47. 나는 늙다 어느 날 공공 장소의 한 복도에서 한 남자가 나에게 와서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 나는 당신을 안다, 나는 항상 너를 기억할 것이다. 아주 젊다, 모두가 네가 아름답다 고 말하면서, 나는 네가 젊었을 때보다 네가 나를 위해 아름답다는 것을 알기 위해 여기에있다. 나는 당신의 옛날 모습보다 외관이 좋지 않은 모습으로 당신을 사랑한다.

48. 우리 사이에는 거리가있어 두려운 것이나, 우리 사이의 어렴풋한 모호함, 나를 무력감으로 느끼게하며 언젠가는 피곤해서 포기하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49.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나는 내 눈으로도 설명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내 눈에는 너를 홀로 만 본다!

50. 만일 당신이 산이라면, 나는 작은 강이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 주위를 돌아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차라면, 나는 물을 끓이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을 흡수 할 것이며, 구름이라면 나는 바람이 될 것이고, 나는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51. 만일 그것이 진정한 사랑이라면, 놓아서는 안되며, 돈이 없다면, 당신의 감정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의 모든 삶을 잡을 수 없습니다! 주위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잊지 않거나 후회하지 마십시오!

52. 내가 장미라면 나는 향기를 너에게 줄 것이다 내가 태양이면 너에게 햇빛을 줄 것이다 내가 다이아몬드라면 나는 너에게 영원을 줄 것이다 나는 너의 사랑이면 너를 모두 줄 것이다.

53. 세상에는 사막이 없으며, 내가 그리워 할 때마다 하나님은 모래알 한알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그 때부터 사하라 사막이 있습니다!

54. 나는 너를 사랑하니, 너에게 메시지를 보내서 내 사랑을 보내라. 네가 나를 사랑하면, 그 정보를 나에게 돌려주고, 내가 온 길을 따라, 너의 달콤함에 대답하라.

나는 달을 사랑하고, 그것을 순수하게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를 사랑하고, 너를 사랑하고, 너를 사랑해.

56. 나는 당신을 오랫동안 분쇄 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57. 군중들 사이에서 당신을 찾는 것은 당신의 흔적을 찾고 싶어하는 해변의 모든 모래를 집어 치는 것과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세가 있기를 바랍니다.

58.이 생애에서 가장 미친 것은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 것입니다. 가장 큰 희망은 당신이 나와 평생 동안 함께 해왔다는 것입니다 ...

59. 춥다면 나는 너를 내 품에 안고, 걱정하면 너를 위해 눈물을 닦아 주겠다. 네가 나를 사랑한다면 나는 세상에 방송하고 싶다. 나는 너에게 내 진정한 사랑을주고 싶다.

60. 살아가는 것이 하나님의 가장 위대한 삶이라면, 당신과 함께 사는 것이 하나님의 사명의 위대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

61. 너는 잘 생겼다. 너는 잘 생겼다. 너는 머리에 양배추를 두르고, 자루와 허리를 감싼 다시마를 두르고, 세상에서 가장 잘 생겼다. 너는 동쪽에서 무적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너는 2 세대이다.

62. 너는 그녀와 함께 게임을했다. 손바닥을 손바닥에 얹어 관용구를 추측해라. 그녀가 추측 할 수없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이것은 진심 어린 관계라고 말하면서, 우리는 진심으로 인사한다. 여자 친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