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최신 클래식 라이프 정신의 격언


1. 당신이 원하는대로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2. 진정한 친구가 당신의 손을 잡고 당신의 마음을 만질 것입니다.

3. 하나님은 옳은 사람을 만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일이 일어 났을 때 감사해야합니다.

4. 그것의 끝을 위해 울지 마라, 당신은 그것의 처음을 향해 웃어야한다.

5. 인생에서 당신을 해치는 사람들이 항상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다른 사람들을 믿고 계속해야 할뿐입니다.

6. 멋진 삶을 사는 데에는 항상 훌륭한 이유가 있으며, 마지막 미소는 당신을 가장 웃게합니다.

7. 성공은 결코 버려지지 않을 것이며, 기부자는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8. 자기 사랑은 삶의 천사입니다.

9. 빛을 잃은 후에 당황하지 마라. 하늘에서도 별을 볼 수있다.

10. 한 가지를 제거하고 그것을 끝내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11. 당신은이 세상에서 단지 사람 일 수 있지만, 누군가를 위해, 당신은 그의 세계입니다.

12. 기적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절대로 기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인생은 눈물을 믿지 않는다, 눈물은 약점을 의미하지 않는다. 영감 따옴표

13. 음악이 없다면, 인생은 후회의 종류이고, 사랑이 없으며, 인생은 많은 질투입니다.

14. 지혜로운 사람은 항상 성공적인 암호, 암호를 번역 할 수있는 사람, 그리고 심장은 성공한 현명한 사람입니다.

15. 친구가 너를 화나게하면, 너는 여전히 그의 우정에 관심이있다. 취약한 사람은 자신을 불쌍히 생각하는 법만 알고 있지만 자신을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모릅니다.

16. 용감한 얼굴은 반드시 성공적 일 필요는 없지만 얼굴을 보지 않으면 얼굴을 마주 치면 안됩니다.

17. 낮의 밤이 되니 화난 차례가 행복하기 때문에 때로는 기분을 바꾸는 것이 좋다.

18. 하루에 세 가지 일을하십시오. 웃을 첫 번째, 두 번째는 웃고, 세 번째는 웃으십시오.

19. 작은 나무는 커지고 큰 나무는 오래 될 것이고 오래된 나무는 죽을 것이다.

20. 나는 아침에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 나는 하루를 그리워, 내가 어렸을 때 나는 배우지 않는다. 나는 내 인생을 그리워한다.

21. 삶의 성장에는 식사가 필요하지만 고통과 고통도 필요합니다. -

22. 두 손가락을 펴서 다른 사람을 비난하면, 세 손가락이 당신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얼굴이 붉어지는 교활한 사람보다 우아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3. 한 사람이 자신의 두려움을 없애면 매우 편안하고 편안하다고 느낍니다.

24. 성숙한 사람은 자신의 행복의 열쇠를 지니고 있으며, 다른 사람이 행복하게 해줄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않지만, 행복과 행복을 다른 사람에게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25.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감정을 제어하도록 허용 할 때, 우리는 희생자이며 현재 상황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고 느낍니다. 불만과 분노 만이 유일한 선택입니다.

26. 우울하고 에너지를 잃을 때 다른 사람들은 자신감이없는 사람에게 위임 할 수 없다고 느낄 것입니다.

27. 당신이 싸우는 정신으로 가득차 있고 확신이 가득차 있다고 느끼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믿을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28. 아무도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낄 때,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것은 불쌍하고 비 특징적이다.

29. 당신이 희망으로 가득차 있고 미래에 자신감을 가질 때,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것은 당신이 매력적이고 번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30. 세 가지 존경, 즉 존중하고, 존경하며, 존엄성을 유지하고,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진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31. 당신이 옳다고 생각하는대로 행동하고, 그것에 충실하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신경 쓰지 마십시오. 틀렸을지라도, 적어도 당신이 열심히 일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것을 한 것입니다.

32. 평범한 삶은 평범한 마음으로 다루어 져야하며, 인생은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33. 성공한 사람들 뒤에는 항상 특이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34. 당신이 그것을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하고자한다면, 당신은 또한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35. 돈을 버는 사람이 있든 없든간에 반드시 가난한 것은 아니지만 꿈이 없다면 그것은 지쳐 버릴 것입니다.

36. 사람들은 어둠 속에서 걷기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그들의 마음 속에 햇빛이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37. 탈출이 반드시 숨겨지는 것은 아니며, 얼굴이 반드시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터닝이 반드시 가장 약한 것은 아닙니다. 단어가 단어만큼 좋지 않고 단어가 단어만큼 좋지 않습니다.

38. 당신이 가진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이 이미 소중히 간직한 것이 있다면, 자신이 속한 것이라면 포기하지 마십시오.

39. 슬픔에 처해있을지라도 미소 짓는 것을 멈추지 마십시오. 당신의 미소 때문에 누군가가 당신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40.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친구가되기를 원하며, 다른 사람들의 친구가되어야합니다. 마음은 가슴으로 교환되어야합니다. 감정은 감정을 통해서만 배울 수 있습니다.

41. 인생의 게임은 좋은 카드를 얻는 것이 아니라 나쁜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세상에는 계속되는 승리는 없으며, 스스로를 능가하는 용기가 최종 트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2. 시간은 가장 소중한 자산이므로 시간을 소중히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합리적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돈을 소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돈을 쓰면 다시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소비되면 재생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시간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3. 종을 해결하려면 종을 울릴 필요가있다. 책임을 회피해도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으며, 실패한 삶만을 가져온다. 인생은 학교 다. 좋은 선생님이 행복하다고 말하는 것보다 좋은 선생님이 불행하다고 말하는 것이 낫습니다. - 하이 베이어

44. 게임을하는 사람은 아무 것도하지 않을 것이며, 스스로를 지배 할 수없는 사람은 항상 노예가 될 것이다. - 괴테

우리는 우리의 삶을 과학적 꿈으로 돌리고 꿈을 실현시켜야합니다. - 퀴리 부인

46. ​​삶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현실을 파악하고 현실을 믿어야합니다. - Latit

47. 사람의 인생은 짧지 만,이 삶을 비열하게 길러 간다면 너무 길어질 것이다. - 셰익스피어

48. 삶에는 수천 가지 방법이 있으며, 각각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49. 길은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누가 결국에는 그 목표를 성취 할 수있는가. - 바오펑 선생

50. 좋은 사람이 되려면 단계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서 좋은 길로 가라. 좋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있다. - 셴 Baofeng "생명 계몽"

51. 생명, 그것은 자연이 조각하기 위해 인간에게 지불하는 보석입니다. - 노벨의 삶은 호흡과 같지 않습니다. 인생은 활동입니다. - 루소

52. 인생은 용감한 사람들 만이 지나칠 수없는 어려운 협곡이다. - 미셸의 인생은 우화 같다. 그 가치는 길이가 아니라 내용에있다. - 세네카

53. 인생은 플래시에서 박살 났으며, 평범한 삶은 사실입니다. - 버크

54. 인생을 무한히 확장시키는 중후 한 내용으로 매 순간을 풍성하게 할 수있는 사람. - 커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