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간디의 유명한 말


1. 세상을 바꾸려면 먼저 몸을 바꾸십시오.

2.이 세계에서, 당신은보고 싶은 변화가되어야합니다. - 간디

3. 위대하지 않고 도덕적 기준이 높은 나라는 동물을 대하는 방식에서 판단 할 수 있습니다.

4. 진정한 비폭력, 가장 강력한 폭력보다 더 강력한.

5. 진리의 영은 도처에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직면하고 싶다면, 당신은 자신을 돌보는 것처럼 가장 낮은 지위의 사람을 사랑해야합니다.

6. 왜 우리는 자유롭지 못했습니까? 우리는 충분히 고난 당하지 않았기 때문에.

7. 나와 함께 일하고 기대와 확신이 똑같은 사람은 내가 한 모든 것을 할 수있다. 나는 이것을 확신한다.

8.이 세상에서 당신은보고 싶은 변화가되어야합니다.

9. 나는 언제 어디서나 고기가 우리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10. 나를 위해 어린 양의 생명은 인간의 생명만큼 귀중합니다. 나는 어린 양의 생명을 인체로 가져 가기를 기꺼이하지 않는다. 나는 더 무기력 한 동물 일수록 더 많은 인간이 그것을 인간의 학대로부터 보호해야한다고 믿는다.

11. 마음이 바뀌면 태도가 바뀌고 태도가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생이 바뀔 것입니다.

12. 정의와 협력해야하는 것처럼 악과 협력하지 않는 것이 우리의 의무입니다.

13. 사람의 행동이 감탄할 만하다면 그는 어디를 가든지 성결하게됩니다.

14. 우리는 타인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왜냐하면 그 가치 때문에가 아니라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15. 지구상의 우리에게 제공되는 물질적 인 재물은 모든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만 모든 사람의 욕심을 충족 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16. 사랑의 화살로 총에 맞은 사람은 사랑의 힘이 얼마나 위대한지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17. 생명은 죽음에서 나온다. 밀이 싹 트기 위해서는 그 씨앗이 반드시 죽어야합니다.

18. 가장 높은 도덕성은 끊임없이 사람들을 섬기고 인류의 사랑을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19. 살기 위해서, 당신은 내일처럼 죽을 것입니다. 배우려면 마치 당신이 영원히 살 것입니다. 마치 네가 내일 죽을 것처럼 살고, 너는 영원히 사는 것처럼 배워라.

20. 수단의 불순함은 목적의 불순함을 가져와야한다.

21. 가장 높은 도덕성은 끊임없이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인류의 사랑을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카테고리 : 가장 높은 도덕적 인 업무는 끊임없이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인간 사랑을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22. 나는 이슬람교, 힌두교, 기독교인, 유태인이다.

23. 절망적 일 때, 나는 역사에서 진리와 사랑 만이 승리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역사상 많은 폭군과 살인자가 있습니다. 단기간에 그들은 무적 일지 모르지만, 결국 그들은 항상 실패 할 것입니다. 영원히 그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