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다른 사람들의 유명한 단어를 돕는다.


1.받는 것보다 더주는 것이 축복입니다.

2. 사람들을 행복하게 돕는다.

3.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미덕이다.

4. 사람들을 돕는 것은 성격의 승화의 신호이다.

5.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다른 사람에게는 적게주는 것을 항상 행복하게 기억해야합니다. - 골키

6. 세계 다른 사람들의 짐을 덜어 줄 수있는 평범함이 아닙니다. - Dickens

7. 최고의 만족은 다른 사람들을 만나는 것입니다. - 라 브뤼 예르

8. 사람들이 작고 작은 것이 아니라 일상의 작은 것들로부터 시작하도록 돕는다.

9. 신사들과 귀족들은 조상들과 그들 자신을 비난한다. - "종교 의식, 인터뷰"

10. 보조 차량은 의존적이며 입술은 차갑다. - "주오 Chuan 루 공 공작 5 년"

11. 길은 평평하지 않고 나이프가 도와 준다. - Yuan · Ma Zhiyuan, "첸 Qing Gao"

12.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는 환자의 질병. - 바이 주이 "Clin"

13. 돈을 지불하지 않고 매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14.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선의에 대해 보상하고, 귀하의 행복이 다른 사람들에게 반영 될 것입니다.

15. 시비가 더 축복받은거야.

16.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가? 오늘은 마침내 대답을 찾았습니다. 실제로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행복의 종류 인 것을 아주 간단합니다.

17. 아래로 구부리고 다른 사람들이 일어 서도록 도우십시오. 이것은 마음을위한 좋은 운동입니다.

18. 누군가에게 빛을주고, 다른 사람들을 비추고, 자신을 밝히십시오.

19.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고귀한 아름다움이며, 큰 그룹은이 아름다움으로 구성됩니다. 그룹이 그러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강력한 집단이어야합니다.

20. 사람들을 돕는 것은 성품을 승화시키는 신호이다.

21.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미덕이다.

22. 삶의 여정에서 모든 사람의 삶은 자연의 모든 것이 보편적 인 연결이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분리되어 존재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들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삶은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부터 분리 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23. 사람에게 장미를 주면 손에는 향기가 난다.

24. 진정한 행복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서옵니다.

25. 돈을 지불하는 것만으로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26. 조급해 할 때마다 조상과 다른 사람들이. - Chen Shou, "삼국지, 민지"

27. 좋은 일이 허용되어야하며 악한 일이 밀려 나야합니다. - 왕 판지, "전체 당나라시와 편집"

28. 사람들은 나를 돕고 결코 잊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다. - 후아 루공

29. 최고의 만족은 다른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 라 브뤼 예르

30. 다른 사람들의 짐을 덜어 줄 수있는 평범함은 세상에서 평범하지 않습니다. - Dickens

31. 사람들은 나를 돕고 결코 잊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다. - 후아 루공

32.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다른 사람에게는 적게주는 것이 항상 행복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 골키

33. 조급해 할 때마다 조상과 다른 사람들이. - Chen Shou, "삼국지, 민지"

34. 길은 평평하지 않고 칼은 도움을 받는다. - Yuan · Ma Zhiyuan, "첸 Qing Gao"

신사와 귀족들은 그들 자신, 조상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탓한다. - "종교 의식, 인터뷰"

36. 좋은 것들이 허용되어야하며, 악한 것들이 밀려 나야합니다. - 왕 판지, "전체 당나라시와 편집"

37. 보조 차량은 의존적이며 입술은 차갑다. - "주오 Chuan 루 공 공작 5 년"

38. 환자의 병, 사람들에 대한 걱정. - 바이 주이 "Clin"

39.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행복의 기초입니다.

40.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돕는 것이 많을수록 성공률이 높아집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는 없지만 모두가 누군가를 도울 수 있습니다.

42. 다른 사람들이 잊어 버릴 수있게 도와주고, 다른 사람들은 내가 기억하도록 도와줍니다.

43. 다른 사람들이 행복하게 도울 수 있도록,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드는 사소한 작은 일입니다.

44. 선하심 때문에 포기하지 말고 장미를 주며 향기를 남겨주세요.

45. 우리가 스스로 시작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한, 조금 사랑의 행동이라 할지라도, 우리는 행복을 자신에게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