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재미있는 성격 서명 2014QQ


1. 그 해에 당신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 해에 당신은 그 해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 .

2. 더 이상 미친 방법, 돌아 다니는 방법, 조용히 담배를 피울 곳을 찾고 싶지 않습니다.

3. 너무 많은 돈이 자매의 의지를 살 수있는 것이 아니라, 여동생은 웅크리는 것을 좋아한다.

4. 보아라, 그들은 모두 좋다, 나는 여전히 같은 장소에 서서 기다리고있다.

5. 사랑은 음모이며, 두 사람이 공동으로 준비한 음모입니다.

6. 너와 내가 있기 때문에 내 사랑을 버리지 마라.

7. 자라면서, 당신은 독신이 될 운명 인 것 같습니다.

8. 내가 지금이 결과를 정말로 바꿀 수 있다면, 나는 계속 침묵 속에 공원을 유지하기로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9. 쿵푸는 높고 부엌 칼을 두려워한다 ~

10. 때로는 하늘을 올려다 보느라 코로 인해 출혈이있을 수 있으므로 무엇 때문에 슬퍼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11. 절망적으로 떠나 더 이상 자신을 속이지 않으며, 여전히 나를 사랑한다.

12. 사랑은 다른 사람들에게 넘길 수 있지만, 운명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는 운명인가?

13. 실수는 용서받을 수 있고 거짓은 할 수 없다.

14. 우리가 과거 시제로 제 시간에 묻혀지면

15. 부상을 당하면 상처를 입을 수도 있고 부상을 당하면 상처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벨소리는 애국가보다 더 즐겁다.

17. 어두운 불꽃 놀이가 화산재를 태우거나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너무 완벽하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18. 어쩌면 ... 당신이 이별 할 때만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까?

19. 거짓말의 세계에서 가장 진실한 거짓말은 헌신입니다.

20. 너를 위해, 너의 눈의 구석조차 너를 사랑하는 나를 데우는 데 충분하다.

21. 인생에서 걷기가 어렵고 친구와 친구를 사귀지 마십시오. 수백 개의 붉은 꽃이 있고, 사람들은 개와 다르다.

22. 어렸을 때, 우리 가족은 가난했습니다. 나는 자전거를 가질 여유가 없기 때문에 택시를 매일 학교에 가져 간다.

23.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두통을 견딜 수 없으므로 견딜 수 없습니다. 불편 함은 괜찮습니다.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24. 상품에는 사람들이 지루할 때 유통 기한이 있습니다. 너는 내 마음 속에 있고, 잠시있을 수있다.

25. 당신이 기꺼이 나를 찾고 있다면, 나는 당신을 돌볼 것입니다. 그것은 그렇게 간단합니다.

26. 너무 많은 것은 그만한만큼 침묵하지 않으며, 너무 많이 생각하면 당황 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