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고전적인 QQ 성격 영감 서명 (9)


고전적인 QQ 성격 동기 부여 서명

1. 기다리는 중 ... 어쩌면 쉽지 않을 수도 있고 상처 받기 쉽습니다.

비오는 공기, 피곤하고 슬픈 내 기억 속의 동화가 서서히 녹아 갔다.

3. 언젠가 너는 내 마음 속에 들어가면 너는 모두 너이기 때문에 울 것이다! 어느 날, 내가 당신의 마음 속에 들어갈 때, 나는 울지 않을 것입니다.

4. 나는 어쩌면 시끄러운 도시에서 언젠가는 지나갈 것이다. 나는 그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을 나 자신에게 말하면서 멀리 떨어져있는 뒤에서 멈추고 쳐다볼 것이다.

5. 나는 춥기 때문에 왜 너무 추워요? 원본 521 + 365 = 886!

6. 언젠가 미래에, 당신이 나를 떠나고 싶다고 말하면, 나는 당신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이유가 있음을 압니다! 앞으로 언젠가 너는 나를 아직도 사랑한다고 말하면 내가 너에게 말할 것이다. 사실 나는 너를 기다리고있다!

7. 사랑과는 상관없는 외로움을 그 어라!

강한,하지만 거짓 외상!

9. 기다리는 것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상처 받기 쉽지만 쉽습니다.

10. 거절 할 수없는 것은 시작이고, 저항 할 수없는 것은 끝입니다.

11. 어렸을 때, 너무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말했다. 그것들은 여전히 ​​작고 무지하다. 자 이제 우리 모두 자란거야?

12.-. - 영어의 의미. - 중국어 발음은 暧 过.

13. 믿음의 도중에 거짓말이 있더라도.

14. 우리 사이에 1000 걸음 거리가 있다면 첫 걸음을 내딛는 한 남은 999 걸음을 당신의 방향으로 걸을 것입니다.

15. 너는 나에게 굴러 가게했고, 나는 굴러 갔다. 너는 나에게 되돌아 가라고했다. 미안해, 나는 굴러 갔다.

16. 어느 달에 어떤 벽, 내가 얼굴을 새기고 미소 짓고 슬픈 표정을 지 었는지 잊었다.

17. 나는 항상 산이 물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구름은 바람의 이야기 다. 나는 나의 이야기 다. 그러나 나는 모른다, 나는 당신의 이야기가 아니다.

18. 나는 항상 태양과 달의 집없는 것에 대한 슬픔을 응시합니다.

19. 하늘에있는 새들이 너보다 외로움인가, 아니면 너의 슬픔이 너보다 더 큰가, 남은 시간에 너는 나와 동행한다. 알았어, 네가 외롭지 않다면, 나는 슬퍼하지 않을거야.

20. 나는 너를 생각하면 안된다. 그러나 나 자신에 의해 패배 당했고, 내 마음은 칼처럼 두들겨 맞았다. 나는 과거를 기억했다. 나는 울지 않을 수 없다는 말을 할 수 없다. 이봐 요, 저는 위선적입니다. 눈물을 잃어 버렸을지라도, 나는 당신의 출발을 위해 울고 있습니다. 당신은이 세상에서 당신을 잊지 않으려 고 선고했고, 나를 종신형과 땅으로 선고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어디 있습니까? 왜 그런 시간이 없습니까? 내가 가장 필요할 때 왜 갖지 그래? 우리는 언제나 두 개의 평행선이 될 운명입니까? 눈물이 얼굴에서 땅으로 미끄러졌고 심지어 그림자도 땅에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머리를 숙이고 감히 내 머리를 숙이고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