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2019 년 영감 서명


1. 그 혼란을 알았을 때, 그것은 가련하지 않습니다. 혼란을 알지 못하면, 그것은 가장 불쌍한 것입니다.

2. 교만한 사람은 구원 받았고, 열등한 사람은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3.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을 나타내지 마십시오. 항상 자신을 재검토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 스러울 때, 그것은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4. 당신과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수용해야하므로, 그 날들이 나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항상 그를 바꾸고 싶다면, 당신은 고난을 겪을 것입니다. 그를 견뎌내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그를 수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5.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의혹을 밝히는 것입니다.

6.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그는 결코 안심할 수 없을 것입니다.

7. 자신의 의견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결코 듣지 못할 것입니다.

8. 사람들을 파기하는 것은 한 문장 만 필요하지만 사람을 기르기 위해서는 수천 단어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십시오.

9.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 할 때 다른 사람의 자부심에 관심이 없다면 좋은 말은 쓸모가 없습니다.

10. 당신의 지혜에 오만함과 섞이지 마십시오. 겸손한 마음에 지혜가 부족하게하지 마십시오.

11. 누가 당신을 욕하고 있는지보기 위해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까? 당신을 괴롭히는 미친 개가 있다면 무릎을 꿇고 그를 물어야합니까?

12. 다른 사람들을 금기시고 어떤 이득도 누리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금기, 다른 사람들의 업적을 줄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3. 분분을 낭비하지 말고,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14.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떠날 것이며, 그들은 같은 문장을 말할 것입니다. 세상은 무력하고 황량합니다!

15. 사랑은 자선이 아니며, 단지 그것을 줄 수는 없습니다. 수식도, 원리도, 따라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사로 잡혀 있으며 사형 당하고 있습니다.

16. 불만과 불만을 연민과 온유로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은 받아들이 기 쉽습니다.

17. 기회를 만드는 사람은 용감한 사람입니다.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은 바보입니다.

18. 참된 지혜가 아니라 그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9. 다른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고 의견을 말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왜 같은 병에 독을 넣고 싶니? 똑같은 심리학, 왜 너는 곤경에 빠진거야?

21. 우리가 얻을 수없는 것은, 우리는 항상 그가 좋은 존재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서 너무 많이 안다는 것과 그와 잘 지낼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알게되면, 생각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2.이 세상은 매끄럽고 완벽하지 못합니다.

23. 너는 하루를 보내면 축복을받으며, 너는 그것을 간직해야한다. 내가 울었을 때, 나는 입을 옷이 없었고, 나는 발이없는 사람을 발견했습니다.

24.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자신을 생각할 노력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해하십니까?

25. 세계의 도검이 강도라는 사실을 알고 싶지만 두만의 밤을 듣는다. 재난에 시달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칼 아래에 살고 있는지 보지 않겠습니까?

26. 증오심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 자신에게 큰 손실이다.

27. 모든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아는 것이 아니며 심지어 생명까지 소중히 여기지는 않습니다. 삶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은 그를 처벌합니다.

28. 재산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재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