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30 가지 고전 영감 서명


30 가지 고전 영감 서명

1. 사람이 무엇을 과시하며, ​​마음 속에 빠진 것이 무엇인지 나타냅니다.
2. 사람이 더 신경 쓰는 곳은 가장 열등한 곳입니다.
3. 사람들은 좋은 또는 나쁜 첫인상을 설정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이 선을하면 집과 우크라이나를 사랑할 것이며, 사람이 좋지 않으면 거부 당할 것입니다.
4, 더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자랑스럽게 여길수록, 더 많이 숨기고, 더 고통스러운 것은 더 많이 사랑합니다.
5.이 세상은 부자의 나라도 ​​아니고 강력한 민족의 세계도 아니며 마음이있는 사람들의 세상입니다.
6, 결혼 살인자는 때로는 사건이 아니라 시간입니다.
7. 잃을 것이 없으면, 당신이 그것을 얻기 시작할 때입니다.
8, 추가 학습, 자부심을 줄이기 위해, 기회가 걸릴, 게으름 제거합니다.
9. 어린 시절의 무지는 사랑스럽고, 어린 시절의 무지는 어리 석다. 어린 시절의 무지는 불쌍해, 중년의 무지는 한숨을 쉬며, 노인의 무지는 슬프다.
10. 낯선 사람이 행운을 부릴 수는 있지만 인근 사람의 승진을 용인 할 수는 없습니다. 같은 수준에있는 사람들간에 대조와 이해의 갈등이 있기 때문에 낯선 사람들에게는 그러한 문제가 없습니다.
11.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여자는 거짓말을 듣기를 원하고 여자는 남자를 싫어할 때 진실을 듣고 싶어한다.
12. 사람에게 너무 많은 돈을 빌리면,이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 것입니다.
13. 현대 결혼은 정서와 경쟁의 결정체의 산물이다.
14, 적을 동무가 대부분 생존하는 동지가된다, 동지는 주로 돈을 위해 적으로 변합니다.
15. 소득은 낮은 수준의 행복이며, 요구는 높은 수준의 행복입니다.
16, 천재 실패는 어리 석다!
17. 세계 인구의 1 %는 적은 손실을 먹으며 그 중 99 %가 작고 저렴합니다. 가장 성공한 사람들은 1 %입니다.
18, 사람들이 먹기로 살면, 식사는 먹이 라 불리는 쌀이 아닙니다.
19. 중국인은 미국인을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중국어를 배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20. 행운이라는 전제는 자신을 변화시킬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21, 사람들의 성장은 학부모, 교사, 서적, 사회 등 4 가지 교육 측면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흥미롭게도, 후자는 항상 처음 세 개에 맞먹는 것처럼 보입니다.
22, 자신의 강점을 운영하여 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 있으며, 단점을 운영하면 삶이 가치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23, 인생은 녹색 잎과 같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황색이되지만 그의 정맥은 여전히 ​​분명하게 보입니다.
물건을 복잡하게 만들고 물건을 간단하고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25, 그것이 작은 잔디라면, 심지어 최고의 회사에서, 당신은 커다란 나무로 자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폭풍우를지나 귀중한 꽃을 피우는 것이 좋습니다.
26, 21 세기의 직업 생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설립하고 이름을 돈으로 바꾸십시오.

27, 그의 아내가 사랑하는 것을 두려워 효도가되는 것을 두려워했다.
28. 자격이없는 학생은 없으며, 자격이없는 부모 만 있습니다.
29, 지구는 움직이고있다, 사람은 영원히 나쁜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30, 우리는 모든 사람을 피할 수 있지만 파리를 숨길 수는 없습니다. 종종 삶에 불행하게 만드는 작은 참깨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