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클래식 QQ 성격 영감 서명 (12)


고전적인 QQ 성격 동기 부여 서명

1. 신사는 환자 늑대에 불과합니다.

2. 마우스가 고양이를 비웃 때 옆에 구멍이 있어야합니다.

3, 한 남자에게 키스하는 여자는 일종의 행복이며, 한 여자는 한 여자에게 키스하는 것은 일종의 행운입니다.

4. 산 꼭대기에 서서 산 꼭대기에 서있는 두 사람은 다른 위치에 있지만 상대방의 눈에는 똑같이 작습니다.

5. 결론은 당신이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것입니다. - 길의 끝에서, 당신이 기꺼이하는 한 그것은 여전히 ​​길입니다.

6. 우리를 불행하게 만드는 것은 작은 참깨입니다. 우리는 코끼리를 피할 수는 있지만, 파리를 숨길 수는 없습니다.

7, 최고와 최악의 생성 된 역사, 평범한 세대가 경쟁을 곱했습니다.

8.이 세상에서 유일한 것은 다른 사람들의 주장보다 더 나쁜 것입니다. 즉, 아무도 당신에 대해 말하지 않습니다.

9. 폭발 할 폭탄은 폭발 한 폭탄보다 훨씬 더 끔찍합니다.

10. 성공은 넘어지는 것보다 더 일어서야합니다.

11. 실패는 당신이 시간과 삶을 낭비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실패는 다시 시작할 이유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12, 때로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이 위험보다 위험합니다.

13. 모든 사람들이 한쪽에서는 것이 선체의 측면에 있기 때문에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14. 많은 사람들이 사닥다리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 사다리 꼭대기까지 올랐다.

15. 87 세의 논쟁의 결과로 양측은 자신들이 절대적으로 옳다고 믿는다.

16. 우발적 인 성공은 실패보다 끔찍합니다.

17. 재능은 실제로 사람들과 똑같은 영리함을 사용하여 차이를 만드는 것입니다.

18, 상태가 완료되면 그것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19. 사과는 미래의 범죄에 대한 예시입니다.

20. 이른바 '이이 봐이 슌 (yiyibaishun)'은 허풍의 목적을 완성하기 전에 표출 된 특이한 인내이다.

21. 40km / h로 80 세까지 운전하고 80km / h로 40 세까지 운전하고 싶습니까?

22. 적의 앞에서는 누구보다도 먼저 진정하며, 승리에서 멀지 않은 사람.

23. 모든 사람들은 평범하고, 일부 사람들은 정말로 이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평범한 사람들이됩니다.

24. 당신은 양심에 과세하는 사람입니다.

25, 소위 큰 재난은 죽지 않는다. 즉, 재난 후, 동정이 아닌, 설명 할 수없는 축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